[2026 수시원서접수] 대학입학원서(표준 공통원서) 접수서비스 이용시 유의사항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9.01 | 조회수 | 24 |
2026학년도 수시 원서접수(2025.9.8~2025.9.12)시 유의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원서접수는Windows OS를 기반으로 한 크롬(Chrome) 또는 MS엣지(Microsoft Edge)브라우저를 이용을 권장.
2. 전형료 비례환불계좌 입력 시대학의 전형료 환불 시점에 유효한 계좌를 입력 ※ 청소년 전용계좌의 경우 대학의 환불 시점에 사용가능 여부 확인 필요
3. 현재 고등학교 3학년인 경우, 최종고교학력 선택 시고등학교졸업예정(현 고3)을선택하여 졸업연월을 입력함
4. 2004학년도(‘05.2.졸업)~2020학년도(’21.2.졸업) 고등학교 졸업자의 경우 온라인으로 대입전형자료(학생부) 제출을 원할 시,원서접수 전 개인 생성 신청필요 ※ 신청기간 : 수시 2025. 8. 25.(월)~ 9. 5.(금) 18:00, 정시 : 2025. 12. 16.(화) ~ 12. 26.(금) 18:00
5. 주민등록번호 수정 방지를 위해 원서접수 시, 반드시 정확한 주민등록번호 확인 후 입력필요
6. 원서접수 사이트 - 유웨이어플라이(www.uwayapply.com), 진학어플라이(www.jinhakapply.com)
|
다음글 | 2026학년도 학자금 지원 가능 대학 및 제한 대학 명단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