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시행세부계획 공고 및 원서접수 안내 |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7.11 | 조회수 | 540 | 
| 첨부파일 | 
			 | 
||||
| 
		 1. 원서 작성, 접수 및 변경 기간 : 8월21일(목) ~ 9월5일(금), 09시~17시 (안정적인 접수 업무를 위해 가급적 접수 마감일 1일 전인 9월4일(목)까지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원서 접수 장소 : 후관 2층 3학년 교무실 (063-710-5554) 
 3. 원서 접수 대상 : 재학생 및 본교 졸업생 중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를 희망하는 자 
 4.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시스템(https://mycsat.re.kr) - 운영기간 : 8월20일(수) 09시 ~ 9월4일(목) 18시 - 이용 방법 : 회원가입 -> 응시원서 내용 입력(사진 업로드 포함) 및 저장 -> 가상계좌로 수험생이 개별적으로 응시수수료 납부 -> 접수처(전주여자고)를 직접 방문하여 최종 접수(접수증 수령) **접수처에 방문하지 않을 경우, 수능 접수 불가능**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홈페이지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수험생이 접수 장소에서 응시원서를 교부받아 작성 및 접수 (단, 이 경우에는 2025년 2월22일 이후 촬영한 여권용 규격사진 실물 2매가 필요) 
 *현장접수 시 응시수수료는 계좌이체로 납부 부탁드리겠습니다. 
 *12시 20분~13시 20분까지는 점심시간이므로 방문에 참고바랍니다. 
 **사진은 최근 6개월내 사진만 사용 가능합니다. 사진이 6개월내가 아닐 경우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을 꼼꼼히 확인하여 대학수학능력시험 원서접수 기간 및 방법에 착오가 없기 바랍니다.  | 
|||||
| 이전글 | 2025학년도 학사일정 변경 안내 | 
|---|---|
| 다음글 |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사진 검증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