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자율동아리 신청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03.29 | 조회수 | 595 |
첨부파일 |
|
||||
자율동아리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운영 계획서 제출 마감일: 4월 5일까지 인문사회교무실 창제부장에게 제출(코로나19 등으로 기존 제출 일자 연기) - 운영 계획서에 반드시 지도교사의 서명을 받아서 제출할 것.(첨부파일)
참고) 1. 학생의 자율동아리활동은 학년당 한 개만 입력한다.(자율동아리 명을 입력하되 동아리 소개 30자 이내 입력할 수 있음) * 2024학년도 대입부터 상급학교 진학 시 자율동아리 실적을 제공하지 않음. 2. 자율동아리는 학교교육계획에 따라 학기 초에 구성할 수 있으며 학기 중에 구성하는 자율동아리 활동은 입력하지 않는다. 3. 자율동아리 구성절차 학교교육계획에 자율동아리 운영계획 수립(담당부서) -> 동아리 구성, 지도 교사 섭외, 운영계획서 작성 및 제출(학생) -> 동아리 담당교사 취합 및 결재(담당부서) -> 학교장 승인, 교육정보시스템에 자율동아리 부서명 등록(담당부서) -> 학생/ 지도교사 동아리 활동 전개 및 생기부 기록 4. 자율동아리 입력범위는 총 자율동아리 운영시수의 60% 이상 참여자에 한함. |
이전글 |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6월 모의평가 시행계획 안내 |
---|---|
다음글 | 2022 학교발전기금 부당조성(불법찬조금) 근절 예방 교육자료 및 불법찬조금 신고센터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