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소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08.25 | 조회수 | 1036 |
첨부파일 |
|
||||
<2020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소 안내>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시행됨에 따라 학년별 기숙사 입소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숙사 입소 예정 학생들은 일정을 잘 확인하여 준비에 차질 없길 바랍니다.
◎ 입소 일정 변경 1학년: 9월6일(일) 19:00 ~ 19:30 2학년: 8월30일(일) 19:30 ~ 20:00 3학년: 8월30일(일) 20:00 ~ 20:30 <※ 코로나19 확산으로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시간을 반드시 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울러 2020학년도 2학기 전주여고 기숙사(영란숙) 입소 합격자 발표 및 호실 배정(수정)을 붙임과 같이 안내 해 드립니다. [기숙사 코로나19 생활수칙]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준비물(결핵검사확인서 반드시 지참) 및 금지물품을 잘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신규 입소 학생들(2020학년도 1학기 입소했던 학생 제외)은 결핵검사확인서를 지참하여 오리엔테이션에 꼭 참석해주시가 바랍니다. <결핵확인서 미지참시, 오리엔테이션 불참시 입소가 불가합니다.>
◎ 기숙사 오리엔테이션 일정 1학년 신규 입소생: 9월6일(일) 18:00까지 제2교과실 2학년 신규 입소생: 8월30일(일) 18:30까지 제2교과실 ※ 기타 문의사항은 기숙사 담당교사 양민아(010-6564-9116)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0학년도 비대면 개인봉사활동 안내 |
---|---|
다음글 | 2학기(8월 31일부터) 등교 및 원격수업 실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