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신입생 법정자격대상자 등록금 납부 보류신청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17.01.09 | 조회수 | 947 |
첨부파일 |
|
||||
[ 2017학년도 신입생 법정 자격대상자 등록금 납부 보류 신청 안내]
1. 지원대상 : 기초생활수급자, 법정한부모가정자녀, 차상위계층자녀(장애수당, 자활,본인부담경감, 우선돌봄대상자) 2. 신청방법 : 수급자 증명서 학교 행정실에 제출 (관할 주민센터에서 발급 받음) 3. 제출기간 : 2017.1.13.(금)∼1.17.(화)까지 행정실에 직접 제출 4. 지원범위 : 입학금,수업료,학교운영지원비
※ 기간내에 수급자 증명서를 제출하시면, 고지한 등록금 고지서를 조정하여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내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문의 행정실 220-9500) |
이전글 | 전주사대부고 교복 구매시 유의사항 안내(신입생 필독) |
---|---|
다음글 | 학교환경위생정화구역 안내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