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평선중학교 로고이미지

사진홍보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자연인문체험학습 C조 도보 둘째날
작성자 유경숙 등록일 24.05.30 조회수 148
첨부파일

[자연인문체험학습] C조 도보, 둘째 날

코스: 지리산 스위스 호텔 - 천은사 - 광의면사무소 - 지리산 호수 리조트

 

학생 소감

 

9조 소감

-박0민 학생:일단 먼저 이렇게 도보를 올 수 있어서 매우 좋고요, 생각보다 오래 걷더라고요. 허벅지를 불태워서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취사조였는데 작년에 언니들이 얼마나 힘들었는지 조금이라도 이해가 될 수 있었던 시간이 되었습니다. 남은 날도 화이팅해서 재밌게 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장0원 학생: 산행 대신 도보여행을 가는게 처음이라서 어떨지 궁금하기도 했고 어색하기도 했지만 막상 해보니 괜찮았고, 근데 도보라고 해서 평평한 길만 걷는게 아니라 산길을 생각보다 많이 걸어서 힘들지 않을 것 같다고 방심한 과거의 제가 후회됩니다. 내년에는 더 연습 많이해서 자연인문체험학습을 가겠다고 다짐했습니다.

 

7조 소감

손0경: 2박 3일 동안 7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어서 재미있었다 

이0환: 2박 3일 동안 우리 7가족과 함께 지리산 둘레길을 함께 걸으니 정말 가족이 되는 것 같았다.

함께해서 정말 즐거웠다

김0호:2박3일동안 지리산 둘레길을 7가족과 함께 걸으니 혼자서 가지 못할 길도 갈 수 있어서 좋았다.

유0철 : 2박 3일 동안 7가족과 혼자는 못 갈 거 같은 길을 같이 가서 갈 수 있었던 것 같다.

김0설 : 2박 3일 동안 첫째 날은 낙오되어 아쉽고 미안했지만 둘째 날엔 낙오 안되고 잘 걸은 것 같아서 다행이었고 힘들지만 그래도 좋은 추억이 생긴 것 같았다.

이0하 : 2박 3일 동안 7가족과 둘레길을 걸으면서 많은 것을 배운 것 같다. 힘들었지만 보람 있었다. 

노0주: 2박3일동안 둘레길을 걸으면서 힘들었지만 보람 있었고 좋은 추억이었던 것 같다.

최0윤: 비록 중간에 합류했지만 다른 추억을 만들었다 생각한다. 7가족도 너무나 고맙고 전 4조에게는 너무나 미안하고 전에 챙겨주어서 고맙다

이0미 : 아직 도보여행이 모두 끝나지 않았지만, 2박 3일 동안 자신의 자리에서 맡은 일을 열심히 해준 7조 모든 친구들, 수인언니에게 진짜 너무 고맙고 조금 힘들었지만 덕분에 힘낼 수 있었다. 또 나중에 합류한 0윤이도 잘 적응해 주고 따라줘서 고마웠다. 앞으로 남은 시간 동안도 모두 힘냈으면 좋겠고 모두 모두 화이팅^^^^^^^

김0진: 작년 산보다 쾌적하고 좋았습니다. 체력 부족 이슈로 힘들었지만 잘 도착해서 미안하고 뿌듯했습니다. 굿~

김0인: 이번에 처음 조장을 맡으며 분명 제 통솔이 부족한 부분도 있었을 것이고, 또한 처음 도보를 간만큼 저희 조원들도 분명 많이 서툴렀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우리가 서로에게 힘이 되어 여기까지 온 것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함께해 준 조원 모두와 부조장 이0환에게 고맙다는 마음이 듭니다. 

류0성: 작년에 산을 가본 적이 있습니다. 이번 도보를 하면서 힘들었던 것도 있었지만 그래도 나름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정0민: 역시 믿고 가는 지리산 역시 너무 힘들고 하지만 힘든 만큼 뜻 깊고 감동적인 시간이었습니다.

이전글 자연인문체험학습 C조 도보 둘째날
다음글 A조(2가족) 둘째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