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평선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나이스 학부모 서비스 온라인 결석 신고 기능 개선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5.09.19 조회수 16

학부모 편의성 증대를 위해 2024년 9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결석 신고 서비스 기능을 사용자 의견을 반영하여 개선 하였습니다.

주요 개선사항 :  (지각, 조퇴, 결과 신고 기능 추가, 담임의견 작성란 신설 )

 

◆온라인 결석 신고 신청방법

나이스학부모서비스 - 자녀지원 - 결석신고서 등 제출

 

이전글 2025 학부모 대상 찾아가는 IB 프로그램 설명회 신청 안내
다음글 2025년 원어민 화상영어 talking class 4기 신청 안내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