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학교 민원 대응팀 운영 계획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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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5.06.12 | 조회수 | 8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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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학교 민원 대응팀 운영 계획 안내
안녕하십니까? 본교 교육활동에 관심을 기울여 주시고, 자녀들을 바르게 교육해 주시는 학부모님 감사드립니다. 안내드릴 내용은 2025학년도 학교 민원 대응팀 운영 계획입니다. 학교에 대한 민원 발생 시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절차에 맞게 민원을 제기하여 주셔서, 교육활동보호와 학부모 민원이 원만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학년도 학교 민원 대응팀 운영 1. 학교 민원대응팀 : 교장, 교감, 행정실장, 교무부장, 연구부장, 인성부장 2. 학교 민원 처리 절차
3. 학교 민원 응대 환경 조성: 「민원전용상담실」 및 전화기 통화 녹음 기능 구축 -온라인 민원(소통) 시스템-학교 홈페이지에 학부모 민원 상담 예약 신청 가능 4. 민원처리 세부 내용 가. 일반민원(단순요청, 협조민원)이 아닌 민원사항 접수는 「민원 대응팀」에게만 할 수 있음. (담임, 교과담당교사 등에 직접 전화(휴대전화 등)하여 민원을 제기할 수 없음). (현행법상(초중등교육법제20조의3 등) 교원의 개인 연락처는 비공개 원칙임을 알려드립니다.) (민원대응팀 접수시간: 대표전화 교감 063-540-0821, 평일 08:00 ~ 16:00) 나. 민원인의 방문은 민원대응팀과 사전 협의(일시, 방법)를 원칙으로 하고, 근무 시간 외에는 거부할 수 있으며, 민원 접수 중 폭언, 협박, 폭행 시에는 중단할 수 있음. 다. 이해관계가 복잡하고 해결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며 교육활동 침해 가능성이 높은 특이 민원은 교감, 교장이 대응 라. 학교 차원의 해결이 불가능한 특이 민원은 교육지원청 통합민원팀으로 이관 처리 5. 학교 홈페이지 민원 대응 시스템 이용 안내 가. 학교 홈페이지에서 “학부모 민원 상담 예약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나. 별도 가입 필요 없이 휴대폰 인증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2025년 6월 12일 지 평 선 중 학 교 장 직인생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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