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2022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모 2차 공고 (영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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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2.07.21 | 조회수 | 2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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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모집 분야 및 인원, 강사료
※ 강사료 책정은 시간당 45,000원(교통비 포함)이며, 수강인원과 상관없음. ※ 요일 조정불가, 운영시간, 교육장소, 반편성은 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학사일정 변경이나 강사의 개인적 사유로 휴강시 보강이 원칙임. ※ 방과후 일수는 2학기 기준 월,수 방과후 22회, 화,목 방과후 22회정도임. ※ 코로나19 등으로 인하여 학교 교육과정 운영이 ‘등교 중지’ 되는 경우 방과후학교 운영도 중지됨. 2. 모집 세부 사항 가. 계약 기간 : 2022년 8월 17일(수) ~ 2022년 12월 30일(금) 나. 공모 일정
3. 제출 서류 가. 응모 시 제출 서류 1) 본 공고에 첨부된 [서식1 ~ 서식3] 서류 일체 각 1부씩 ※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 [서식4 ~ 서식6]은 최종 선정자로 결정된 후, 계약 직전 제출(우편 혹은 인편 제출) 나. 계약 시 추가 제출 서류 1)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사본 중 택1 2)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부(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는 감염병 여부만 진단할 수 있으므로 불가함. 3) 통장사본 1부 ※ 위 제출서류에 부적합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계약을 취소 또는 해지할 수 있음. 4.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기재 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나. 제출된 서류 중 불합격된 지원자의 서류는 반환함. ※ 합격발표 후 1주일 이내에 찾아가지 않으면 폐기 처분함. 다. 학교장과 1:1 계약이며 영리 업체(위탁업체, 용역업체, 학원 등)에 소속된 사람은 본교와 이중 계약체결을 할 수 없음. 추후 이 사실이 발견되었을 경우 계약을 취소함. 라. 선정자가 계약 포기 시 심사집계 결과 차순위자로 계약을 추진함. 마. 기타 사항은 전라북도 방과후학교 운영길라잡이에 준함. ※ 자세한 사항은 지평선중학교 방과후학교 담당에게 문의 바람. (☎ 교무실: 544-3131) 2022. 07. 21. 지 평 선 중 학 교 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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