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평선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공고] 2022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모 2차 공고 (영어)
작성자 *** 등록일 22.07.21 조회수 222
첨부파일

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모

1. 모집 분야 및 인원, 강사료

프로그램명

모집인원

수강요일

강의시간

(45)

시간당 강사료()

*도서 및 재료비는 별도

비고

1

영어1-

1

,

16:50 ~ 17:35

45,000

2

영어1-

,

16:00 ~ 16:45

45,000

강사료 책정은 시간당 45,000(교통비 포함)이며, 수강인원과 상관없음.

요일 조정불가, 운영시간, 교육장소, 반편성은 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학사일정 변경이나 강사의 개인적 사유로 휴강시 보강이 원칙임.

방과후 일수는 2학기 기준 월,수 방과후 22, ,목 방과후 22회정도임.

코로나19 등으로 인하여 학교 교육과정 운영이 등교 중지되는 경우 방과후학교 운영도 중지됨.

2. 모집 세부 사항

. 계약 기간 : 2022817() ~ 20221230()

. 공모 일정

세 부 일 정

비 고

공고

2022.07.21.()~2022.07.26.()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김제교육지원청 홈페이지-방과후학교지원센터-자료실

-전라북도교육청 방과후학교지원센터 모집공고

서류접수

2022.07.21.()~2022.07.26.() 16:00 까지

-접수처 : 전자우편 jps5443131@hanmail.net

(제이피에스5443131 한메일)

제안서 심사

2022.07.27.()

* 1차 평가(제안서 평가)

-강사 자격, 강사경력, 운영계획(제안서 내용), 적합성(자기소개서 평가 등), 교재 및 컨텐츠의 적정성 등

-모집인원의 3배수 선정 후 문자메세지로 개별 통보

(1명 지원 시 적합 여부 확인)

-1차 통과자 화상 면접 일정 개별 통보

운영능력 심사

2022.07.28.() 11:00 ~ 12:00

-화상 면접(Zoom )

-1차 제안서 평가 결과 선정자 면접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가 1명이더라도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기준에 부합하지 못하는 경우 불합격될 수 있음)

-화상면접 순서는 접수번호 순서로 진행

면접: 10분 이내

-면접 대상자로 선정되었으나 당일 해당과목 면접 시간까지 참석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자격이 상실됨

수업 시연은 면접자가 원하는 경우 시연함

* 2차 평가(운영능력 평가)

-전문성, 평가 관리, 학생 관리, 의사소통, 태도 등

최종

합격자 발표

2022.07.29.() 16:00 이후

-계약 예정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최상위 득점 지원자가 합격을 포기할 경우 차상위 득점 지원자 합격 처리)

1차 제안서 판단 후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한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계약 이후 같은 강좌 시간에 타 기관 중복 응시 불가함

 

3. 제출 서류

. 응모 시 제출 서류

1) 본 공고에 첨부된 [서식1 ~ 서식3] 서류 일체 각 1부씩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서식4 ~ 서식6]은 최종 선정자로 결정된 후, 계약 직전 제출(우편 혹은 인편 제출)

. 계약 시 추가 제출 서류

1)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사본 중 택1

2)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는 감염병 여부만 진단할 수 있으므로 불가함.

3) 통장사본 1

위 제출서류에 부적합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계약을 취소 또는 해지할 수 있음.

4.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 및 기재 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 제출된 서류 중 불합격된 지원자의 서류는 반환함.

합격발표 후 1주일 이내에 찾아가지 않으면 폐기 처분함.

. 학교장과 1:1 계약이며 영리 업체(위탁업체, 용역업체, 학원 등)에 소속된 사람은 본교와 이중 계약체결을 할 수 없음. 추후 이 사실이 발견되었을 경우 계약을 취소함.

. 선정자가 계약 포기 시 심사집계 결과 차순위자로 계약을 추진함.

. 기타 사항은 전라북도 방과후학교 운영길라잡이에 준함.

자세한 사항은 지평선중학교 방과후학교 담당에게 문의 바람. (교무실: 544-3131)

2022. 07. 21.

지 평 선 중 학 교 장


이전글 2022학년도 1학기 방과후학교 운영비 정산 안내
다음글 지평선중학교 학교생활규정 및 기숙사 생활규정 재개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