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평선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지평선중·고등학교 우유급식 공급 우유업체 선정(재공고)
작성자 *** 등록일 22.02.16 조회수 397
첨부파일

학교우유급식 공급 구매계약 공고

 

본교의 우유급식 공급 우유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건 명 : 지평선중·고등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가. 학교 소재지 : 전라북도 김제시 성덕면 성동길 183-4

   나. 재적 학생수 : 중학교 117명 / 고등학교 108명

   다. 우유급식 예상 학생수 : 약 200명(희망 수요조사에 따라 변경 가능)

                                    - 무상우유급식 학생수 : 약 10명(변경 가능)

   라. 계약기간 : 2022년 03월 급식실시일부터 ~ 2023년01월 방학 전까지

   마. 배식시간 : 10:30~10:40

2. 우유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할 시설설비 등

   가. 학급별 배식에 필요한 청결한 우유상자 
   나. 당일 납품되는 우유에 대한 검식 및 보존식용 우유 2개 제공

 

3. 공급방법 : 냉동냉장차량으로 운반

4. 업체 선정방법 : 학교에서 정한 업체 선정 기준에 따라 선정

5. 제출서류

   1) 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1부

   2) 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부

   5)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6)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부

   7) 사업장(작업장)현황(사진첨부) 각 1부

   8) 운반용 냉동냉장차량 보유현황 각 1부

   9) 냉동냉장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TTI) 1부

   10)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 소독필증 사본 각 1부(소독전문업체 발급)

   11)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각 1부

   12)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각 1부

   13) 공급업체 선정 참가 제안서류 (A4용지 1장 이내로 각각 작성)

        - 급식우유 제품설명서 1부(우유 선호도 조사 자료로 이용 예정)

        - 회사소개서 1부

        - 급식우유의 배송경로 및 학교 납품과정 설명서 1부

        - 급식우유의 위생적인 냉장고 배치 및 위생관리계획서 1부

        - 급식우유의 배식계획서(방학 중 무상급식우유 공급계획 포함) 1부

        ※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바람

6. 제 출 처 : 본교 행정실

7. 등록기간 : 2021. 2.16(수)~2.25(금) 11:00까지

8. 기 타

   가.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선정된 업체만 추후 개별 통보할 예정입니다.

   나. 기타 의문사항이 있을경우 본교 행정실(☎ 063-540-315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2학년도 보건 교사 채용공고(1차)
다음글 관사(교령관) 관리 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