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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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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지평선중·고등학교 우유급식 공급 우유업체 선정
작성자 *** 등록일 21.02.15 조회수 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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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우유급식 공급 구매계약 공고

본교의 우유급식 공급 우유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건 명 : 지평선중·고등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 학교 소재지 : 김제시 성덕면 묘라리 99-1

. 재적 학생수 : 중학교 117/ 고등학교 108

. 우유급식 예상 학생수 : 약 200명(희망 수요조사에 따라 변경 가능)

- 무상우유급식 학생수 : 약 10명(변경 가능)

. 계약기간 : 202103월 급식실시일부터 ~ 2022년01월 방학 전까지

. 배식시간 : 10:30~10:40

2. 우유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할 시설설비 등

. 학급별 배식에 필요한 청결한 우유상자

. 당일 납품되는 우유에 대한 검식 및 보존식용 우유 2개 제공

3. 공급방법 : 냉동냉장차량으로 운반

4. 업체 선정방법 : 학교에서 정한 업체 선정 기준에 따라 선정

5. 제출서류

1) 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1

2) 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4)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

5)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

6)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

7) 사업장(작업장)현황(사진첨부) 1

8) 운반용 냉동냉장차량 보유현황 각 1

9) 냉동냉장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TTI) 1

10)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 소독필증 사본 각 1(소독전문업체 발급)

11)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1

12)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각 1

13) 공급업체 선정 참가 제안서류 (A4용지 1장 이내로 각각 작성)

- 급식우유 제품설명서 1(우유 선호도 조사 자료로 이용 예정)

- 회사소개서 1

- 급식우유의 배송경로 및 학교 납품과정 설명서 1

- 급식우유의 위생적인 냉장고 배치 및 위생관리계획서 1

- 급식우유의 배식계획서(방학 중 무상급식우유 공급계획 포함) 1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날인 바람

6. 제 출 처 : 본교 행정실

7. 등록기간 : 2021. 2.15(월)~2.22(월) 11:00까지

8. 기 타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선정된 업체만 추후 개별 통보할 예정입니다.

. 기타 의문사항이 있을경우 본교 행정실(063-540-315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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