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평선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생 마당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3-2반 | 1인1역: 학급일지 담당
작성자 최*언 등록일 18.03.09 조회수 89

귀가주 금요일, 한껏 들뜬 날입니다. 2교시는 자습시간인데 오늘 회의를 통해 반장선거와 1인1역을 정하는 중입니다. (live)

저는 학급일지와 컴퓨터 담당인데요, 친구들과 선의의경쟁을 통해 뽑혔습니다. 기쁩니다. 한 반의 인원이 적어서 일인당 두표를 행사할 수 있게 정해서 투표를 했는데요, 반장선거에서 안현수 10표, 준희와 기훈이와 승현이도 6,7표로 안현수 학생이 당선되었습니다. 칠판 위에 안현수 학생의 사진을 붙여서 학급반장으로서의 힘과 책임을 강조하는데요ㅋㅋㅋ 학교 오실일이 있으시다면 한번 보고 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부반장으로는 송재륜 학생과 박준희 학생이 같은 표가 나와서, 재투표를 진행한 결과, 송재륜 학생이 당선되었습니다. 현재 회의를 진행 중인데, 회의 참여율도 높고, 사회도 잘보고 있습니다. 이번 한 해가 기대됩니다ㅎㅎ

참고로 옆반은 재홍이 반장, 윤영학생이 부반장으로 당선되었답니다.

글만 쓰면 재미없다는 의견이 있어서 다음부터는 학생들이 찍은 사진을 더해 글을 쓰려고 합니다.

반 자리를 정하는데, 원자구조모양과 모둠편성 모양중 모둠으로 정해졌습니다.

박민희는 노트북을 잘 빌려주는 학생입니다. 먹을 것도 잘 나눠주는데요, 늘 오른팔에는 늘 먹을게 나오는 도라에몽주머니를 들고 다닙니다. 시간이 많았다면 학생들 이야기를 다 쓰고 싶었는데, 수업시간입니다. 안녕히 계세요.

아 그리고 모의고사. 재밌었습니다. 도진이는 뜬금없게 배고프답니다. 모의고사 아직 재수생이 들어오지않아 편한마음으로 시험을 볼 수 있었습니다. 모르시는 부모님이 있으실까봐 알려드립니다ㅋㅋ

고3이라 걱정했는데 공부도 재밌고 친구들도 재밌습니다. 1년 레이스를 정리해주시고 이끌어 주시는 이승재쌤과 이태훈 쌤도 짱이십니다.

다음주에 뵈요.

이전글 2-2반 | 첫 귀가주를 맞이하며
다음글 3-2반 | D-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