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노송 동아리 경진대회 안내 및 참고 파일 |
|||||
---|---|---|---|---|---|
작성자 | 안지수 | 등록일 | 13.11.26 | 조회수 | 369 |
첨부파일 |
|
||||
노송 "우리 함께 했어요" 동아리 포트폴리오 경진대회가 올해 3회째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이 개인별, 동아리 모둠별로 기획하고 활동한 여러 활동 결과물들을 잘 정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주고 내 정규 동아리 및 자생(자율)동아리 학생들 모두 참가 신청 가능하며, 특히 개인당 최대 2개 동아리(정규1개+자생1개)까지 참가신청서에 명단을 넣어 참가할 수 있습니다. 제3회 노송 동아리 경진대회를 붙임과 같이 운영하고자 하니, 참가하고자 하는 동아리 기장, 부기장, 총무, 회원 여러분들은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2학기 동안 활동한 동아리 연구 및 체험 활동 내용들을 공지한 내용에 맞게 기한내 응모해주시기 바랍니다.
동아리 경진대회 참가신청서는 12월 18일 16시까지 본관 2층 교육지원부실 담당 교사에게 먼저 제출해 주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리 경진대회 담당교사 안지수 드림.
붙임 1. 2013학년도 노송 동아리 경진대회 운영 계획서 붙임 2. 노송 동아리 경진대회 참가 신청서 및 종합 보고서 파일 붙임 3. 노송 동아리 경진대회 개인별 소감 보고서 파일 붙임 4. 노송 동아리 경진대회 참가 방법 안내문
문의시 본관 2층 교육지원부실 담당교사(안지수)를 찾으세요^^
|
이전글 | 2013학년도 학교운영위원회 제5차 임시회의 심의결과 및 회의록 |
---|---|
다음글 | 학생인권교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