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들녘보리문화축제 전국 초중고 들녘 백일장대회 안내 |
||||||||||||||||||||||||||||||||||||||||||||||||||||||||||||||||||||||||||||||||||||||||||||||||||||||||||||||||||||||||||
---|---|---|---|---|---|---|---|---|---|---|---|---|---|---|---|---|---|---|---|---|---|---|---|---|---|---|---|---|---|---|---|---|---|---|---|---|---|---|---|---|---|---|---|---|---|---|---|---|---|---|---|---|---|---|---|---|---|---|---|---|---|---|---|---|---|---|---|---|---|---|---|---|---|---|---|---|---|---|---|---|---|---|---|---|---|---|---|---|---|---|---|---|---|---|---|---|---|---|---|---|---|---|---|---|---|---|---|---|---|---|---|---|---|---|---|---|---|---|---|---|---|---|
작성자 | 김신애 | 등록일 | 13.05.01 | 조회수 | 405 | |||||||||||||||||||||||||||||||||||||||||||||||||||||||||||||||||||||||||||||||||||||||||||||||||||||||||||||||||||||
2013. 제38회 남포들녘보리문화축제 제4회 전국 초 ․ 중 ․ 고 들녘 백일장대회
(제38회 남포들녘 보리문화 축제기간 중) 나. 축제기간 : 2013. 5. 4(토) ~ 5. 5(일), 2일간 다. 대회일시 : 2013. 5. 5(일), 10:00 ~ 16:00 라. 장 소 : 전북 김제시 성덕면 남포들녘보리문화축제 행사장 내 마. 주 최 : 김제 두루두루 협회 (회장 오윤탁) 바. 주 관 : 김제시 농업기술센터 / 전북작가회의 사. 후 원 : 전라북도, 전라북도교육청, 김제시, 김제교육청 2. 대회 참가 요강 가. 참가대상 : 학생부(전국 초 ․ 중 ․ 고등학교 학생) 나. 참가신청 : 문의 오윤탁 ☎ 010-3672-1434 다. 참가부분 : 운문 및 산문 라. 공모접수기간 : 2013년 04월 27일(토) ~ 05월 01일(수) 오후 6:00시 까지 마. 현장접수기간 : 2013. 5. 5(일)까지 ※ 현장참가 접수가능 바. 공모 접수처 : 백일장대회 운영위원회 (010-3672-1434) (김제시 성덕면 남포리 684-4) 사. 현장 접수처 : 김제시 성덕면 남포들녘보리문화축제 행사장 내 아. 공모접수방법 : 남포들녘 홈페이지 기재(http://nampo.invil.org) (김제시 성덕면 남포리 684-4) 남포들녘정보화마을센터 오윤택 (1) 현장접수방법 : 김제남포들녘마을홈페이지(http://nampo.invil.org) 공지사항에서 참가신청서 다운받아 E-mail 접수 ▶E-mail접수 : nampo0445@hanmail.net ▶전화 접수 : 010-3672-1434 (운영위원장) (2) 참가요령 참가부문 :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3개부문) 규격 ▶ 규격 : 초등부1~3학년(원고지 3매), 초등부4~6학년(원고지 5매), 중․고등부(원고지 8매) (3) 주제 ▶ 초등부,중등부,고등부참가자 남포들녘보리문화축제(전통행사중심) 준 비 물 : 원고지, 필기도구, 돗자리등 개인용품 참 가 비 : 무료 3. 대회 일정
4. 심사 및 시상계획 가. 심사 계획 (1) 심사위원 : 시인 및 전문문학인, 심사위원 3명 예정 (2) 심사항목 및 배점
※ 심사항목 및 배점은 심사위원 과반수 이상의 의견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기타 필요한 심사규정은 관례에 따름 (3) 심사발표 : 2013. 5. 6.(월) 오후 2시 김제남포들녘마을 홈페이지(http://nampo.invil.org) 나. 시상계획 (1) 시상내역 : 총 참여의 50%이내 〈학생〉
※ 해당 작품이 없을 경우 시상이 없을 수 있으며, 참가대상 인원 및 분야별 출품자 수에 비례하여 시상자를 변경 선정할 수 있음 다. 대회 운영 시간표
(1) 대회운영 : 대회의 시작과 종료는 운영위원장의 행사개시로 시작 (2) 대회진행 및 운영요원은 명찰 착용 (3) 작품은 대회 주최 측에 귀속되며, 개인에게 반환되지 않음 (4) 대회시상식 : 추후 개별연락(시상식은 특별상까지) 5. 기타 가. 홍보 (1) 언론사(방송사, 신문사, 그 외) 보도자료 배포 (2) 주요 관공서 홍보자료 발송 (3) 교육청 홍보자료 발송 (4) 인터넷 SNS 홍보(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나. 자원봉사 (1) 사전교육을 통해 봉사활동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행사 전 배치가 이루어져서 각 활동에 대한 준비를 하도록 함. (2) 참가기관, 인식개선 등 농촌문화활동 캠페인 등에 활용함. (3) 사진/비디오촬영 등 전문 자원봉사 이용
*희망학생은 본교무실 김신애 선생님에게 와서 신청하시오. |
이전글 | 제 2회 새만금문화제 전국학생백일장 대회 안내 |
---|---|
다음글 | 2013. 헌혈 실시 가정통신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