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제1회 교내 노송 동아리 경진대회 안내드림 |
|||||
---|---|---|---|---|---|
작성자 | 김옥기 | 등록일 | 12.12.09 | 조회수 | 821 |
첨부파일 |
|
||||
사랑하는 우리 전고 학생 여러분, 어느새 대망의 2012학년도가 저물어 갑니다. 여러분들이 1년여 동안 열심히 참여하여 활동한 창의적 체험활동의 일부중 전주고 내 정규 및 자생 동아리 경진대회를 붙임과 같이 운영하고자 합니다.
학생 여러분들은 기장과 부기장 중심으로 서로 협의하여 경진대회 단체 신청서 및 개인별 보고서 일체를 작성하여 오는 12월 12일 점심 후 일괄 동아리 기장에게 배부할 포트폴리오에 1년간 활동한 내용물들, 성과물들, 활동 사진 등을 성실하게 그러나 학업에 방해되지 않는 진지하고 조용한 마무리 경진대회 준비 부탁드립니다.
1. 2012 노송 "우리 함께 했어요" 교내 동아리 경진대회 준비 기간 : 12월 12일(수)~12월 23일(일) 2. 2012 제1회 노송 교내 동아리 경진대회용 포트폴리오 방출 및 전시 기간 : 12월 24일 오전 각 쉬는 시간~ 오후 1시 55분까지 전시바람 3. 노송 동아리 경진대회 포트폴리오 및 2012학년도 활동 종합실적 심사일 : 12월 24일 16시 30분 4. 노송 동아리 경진대회 포트폴리오 일체 전시 장소 : 본관 2층 구노송 도서관 책상 위
가. 동아리별 기장 (불참시 부기장 참석바람) 임시 모임일정 : 2012년 12월 12일 수요일 오후 1시 30분 나. 동아리별 기장이나 부기장 모임 장소 : 전주고 후관 3층 교육지원부실 앞 다. 모임 공지 사항 : 2012 노송 교내 동아리 경진대회 운영 계획 및 포트폴리오용 파일집 배부 라. 2012 노송 동아리 경진대회 특별 주의사항 : 혼합 학년별, 동아리별 이동시, 준비시 조용히 질서를 준수하 여 기장 중심의 학급에서 주로 점심시간 및 저녁시간에 모둠별 진행할 것(무질서하거나 지나치게 시끄럽게 진행한 동아리 팀은 심사에서 감점됩니다^^) 마. 진급할 학년의 학업을 절대 소홀히 하지 않는 선에서 가능한 조용하게 동아리별 포트폴리오 작성 바. 위의 기간 중에 포트폴리오집을 못 받았거나, 경진대회 요강을 자세히 알고 싶은 동아리 기장 및 부기장은 12월 17일 오전 중 쉬는 시간에 후관 3층 교율지원부실로 올것.
*** 노송 교내 동아리 경진대회 문의사항 질문 : 후관3층 교육지원부실 담당교사 김옥기 (287-2377) |
이전글 | 유니세프 재단의 "한 끼 나눔 캠페인" 동참 협조 공지 올림 |
---|---|
다음글 | 2012학년도 학교운영위원회 제3차 임시회의 소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