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인플루엔자 무료 예방접종사업 추가 변동사항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09.22 | 조회수 | 118 | ||||||||||||||||
첨부파일 |
|
||||||||||||||||||||
특히, 집중 접종기간, 출석인정을 위한 방문확인증 등 관련 내용을 추가로 알려와 안내드리오니 학(원)생들이 감염병으로부터 안전한 2학기를 보낼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집중 접종기간 (상세 내용은 붙임1 참조)
붙임 1. 유·초·중·고등학교 학생 인플루엔자 무료 예방접종 안내 1부. 2. 인플루엔자 무료 예방접종 추가 안내 1부. 3.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안내문 1부. 4. 출석인정을 위한 방문 확인서 1부. 5. 보호자 동의서 1부. 6. 예진표 1부. 7. 예방접종 도우미 웹 설치 매뉴얼 1부. 끝. |
이전글 | 국가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사업 일시 중단 안내 |
---|---|
다음글 | 2020 중학생 해외영어캠프 취소 알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