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 및 조치
- 고객이 관련업무담당자의 잘못으로 두 번 이상 방문하신 경우
- 신속히 사실을 확인하여 1일 이내에 처리토록 하고, 관련 공무원이 정중한 사과와 함께 5,000원 상당(ex:도서상품권, 공중전화카드 등…)의 보상을 하여 드리겠습니다.
- 전화를 하셨거나 받으셨을 때 불친절하거나 유쾌하지 못했을 경우
- 상급자에게 연락을 주시면 해당 공무원을 주의·교육시키겠습니다
- 민원 접수 후 7일이지나도 중간 연락이 없거나 성의없이 처리하여 불만 을제기한 경우
- 사실을 파악하여 그 결과를 1일 이내에 알려드리고, 업무 처리상의 잘못이 확인된 경우에는,공문·우리청홈페이지등을 통하여 정중히 사과드리겠습니다.
- 민원이 법정처리기한 내에 처리되지 못한 경우
- 사실 확인 후 1시간 이내에 지연처리 사유와 처리 예정일을 관련공무원이 민원인게 알려드리고,공문·군산교육지원청홈페이지등을 통하여 정중히 사과드리고 관련공무원이 5,000원 상당(ex:도서상품권, 공중전화카드등…)의 보상을 하여 드리겠습니다.
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 공표
- 저희가 제공하는 학원·교습소행정서비스에 대해 고객 만족도 조사를 매년 1회 실시하고 그 결과를 간행물 및 군산교육지원청게시판·군산교육지원청홈페이지등을 통하여 공개하겠습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토대로 하여 잘못된 점들을 시정해 나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이에 관한 조치계획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발표 후 3개월 이내에 간행물·군산교육지원청게시판·군산교육지원청홈페이지등을 통하여 공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