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내용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작성자 이수영 등록일 21.11.30 조회수 396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가. 취학통지서 발급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 2021. 12. 3.(금) 10:00 ~ 12. 12.(일) 24:00, 10일 간

   -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안) : 2021. 12. 13.(월) ~ 12. 20.(일), 8일 간

 

 

나. 예비소집  운영

 - 2022년 1월 5일(수)  시간 미정

 - 자세한 내용은 추후 홈페이지 안내 예정입니다.

이전글 다음글을 나타내는 표
이전글 2022학년도 학교구성원 예산편성 의견수렴 안내
다음글 12월 <함께해요> 공연 관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