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사 일정 변경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4.09.09 조회수 242

안녕하십니까? 학부모님 가정의 건강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최근 정부에서는 군인들의 사기 진작과 침체된 내수 경제 활성화를 위해 101일을 임시 공휴일로 정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부득이 우리 학교의 학사 일정도 변경되었기에 안내 드리고자 합니다.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고 임시 공휴일 지정으로 부득이하게 변경된 학사 운영에 협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변경 전

변경 후

101()

수업일

101()

임시 공휴일

1227()

방학식(오전 수업)

1227()

수업일

1230()

방학일

1230()

방학식(오전 수업)

- 101일은 정상 수업일이었으나 임시 공휴일로 지정되어 학생들이 등교하지 않습니다.

- 1227일은 방학식 날로 오전 수업만 예정되어 있었으나 정상 수업일로 진행합니다.

- 1230일은 본래 방학일로 등교하지 않는 날이었으나 오전 수업만 하고 방학식을 진행합니다. 따라서 학생들이 등교해야 합니다.

- 학사 일정 변경으로 인해 기타 변동 사항이 있으면 차후에 다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양해 바랍니다.

2024. 9. 9.

남 원 여 자 고 등 학 교 장 (직인 생략)


이전글 편·불법 입시보습학원 등 집중신고기간 안내
다음글 인권교육(9월 6일, 6~7교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