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스마트기기 사용자교육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11.24 | 조회수 | 168 |
첨부파일 | |||||
각 반 반장은 영상을 재생해주길 바랍니다.
혹시 나 부팅이 되지 않는 다거나 아래에 사항에 대해 점검을 하고 사용시 문제가 발생하면 오알찬 선생님께 문의하시길바랍니다.
ㅇ 보급사업 검사·검수를 위한 하자정보(기능 오류·오작동·불능 등) 수집 및 무상A/S 처리상황 관리 ※ 하자 예시: 부팅장애, 노트북 충전불가, 키보드 안눌러짐, 충전보관함 충전 불량 등 ㅇ “검사 완료 후 6년간 하자보수”요건을 충족할 수 없는 현 과도기 단계에서의 파손 기기 수리 등 사용자 요구사항 적극 처리 ※ 수리 예시: 액정 파손, 기기 낙하 등 물리적 손상 등 2) 조사내용: 요청구분(제품하자/파손수리), 요청내역상세 등 3) 조사기간: 1차)11.21(화)~23(목), 2차)11.24(금)~30(목), 3차)12.1(금)~7(목)
|
이전글 | 2023학년도 입학생 교육과정 편제 및 학점(단위) 변경 |
---|---|
다음글 | 2023학년도 전북교육청 EBS 입시 설명회 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