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2024 대학수학능력시험 졸업생 원서접수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08.16 | 조회수 | 177 | ||||||||
첨부파일 |
|
||||||||||||
2024 대학수학능력시험 졸업생 원서접수 관련 안내 사항입니다.
1. 원서접수 및 변경 기간 가. 일시: 2023. 8. 24.(목) ~ 9. 8.(금) 09:00~16:00 -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점심시간(12:00~13:00)제외 - 16시 이후 방문 시 행정업무 마감으로 접수가 불가능 나. 접수 전 연락바라며, 가급적 마감일 이전에 미리 접수하시길 바랍니다.(연락처: 063-930-5447) 2. 제출 서류 가. 공통 1) 응시원서 1부(원서 접수처에서 제공) 2) 사진 2매: 원서접수 시작일로부터 최근 6개월 이내(2023 2. 25.이후)에 촬영된 천연색 상반신 정면 여권용 규격 사진(가로3.5㎝×세로4.5㎝)으로, 머리의 길이(정수리부터 턱까지)가 3.2㎝~3.6㎝이어야 함. ※ 원서접수용 사진에 부적합할 시 원서접수가 불가능합니다. 3) 응시수수료 - 본인이 응시하고자 하는 영역 수에 맞춰서 준비할 것.
- 계좌이체만 가능(현금 및 카드결제 불가) -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법정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지원대상자 중 응시수수료를 면제받고자 하는 경우 원서접수 시 증빙서류([붙임3]응시원서 접수 관련 추가 서류 안내)를 지참하여 방문하면 응시수수료를 면제받음. 4) 신분증 나. 추가 제출 서류(해당자에 한함) - 추가서류: [붙임1] 수능 원서 대리접수 안내 및 서약서 양식 참조 - 대리접수자는 [붙임2] 수능 원서 대리접수 안내 및 서약서 양식 참조
3. 원서접수 장소: 4층 3학년 교무실 가. 졸업생은 출신 고등학교에 본인 직접 접수를 원칙으로 합니다. (우편 접수 불가,온라인 접수 후 방문 권장) 나. 대리접수 엄격 제한: 장애인(시험편의제공대상자에 한함), 수형자, 군복무자, 입원 중인 환자, 원서접수일 현재 해외 거주자(해외여행자는 대상자에 해당되지 않음), 기타 불가피한 경우에는 교육감의 결정으로 직계 가족, 담당 공무원(수형자)등에 한해 허용. ▶ 대리접수자는 [붙임2] 수능 원서 대리접수 안내 및 서약서 양식 참조
4. 응시수수료 환불 가. 대상자: 천재지변, 질병, 수시모집 최종합격, 군입대, 사망에 해당하는 사유로 시험 당일 한 영역(과목)에도 응시하지 못한 자 ※한 영역(과목)이라도 답안지를 제출한 경우에는 신청 불가 나. 환불 신청 기간: 2023. 11. 20.(월) ~ 11. 24.(금) 09:00~16:00 다. 환불 신청 장소: 후관 2층 3학년 교무실 라. 제출서류 및 방법: 환불 신청서1부 작성(3학년 교무실 비치) 1) 증빙서류: 진단서(소견서, 처방전 등), 수시모집 최종 합격(증명서)통지서, 군복무확인서(증명서), 사망(진단서)확인서 등 2) 환불기준: 납부한 응시 수수료의 60%
6. 수능 성적표 배부 가. 일시: 2023. 12. 8.(금) 10:00~ 나. 장소: 후관 2층 3학년 교무실(단,한국사 영역을 미 응시한 경우 수능 응시 자체가 무효 처리되며,성적 전체가 제공되지 않음.) 7. 문의처: 남원여자고등학교 3학년 교무실 063)930-5447 붙임 1.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원서접수 안내무(전북) 1부. 2. 수능 원서 대리접수 안내 및 서약서 양식 1부. 끝. |
이전글 | [안내] 2024학년도 대입을 위한 수시 대면 진학상담 운영 및 신청 안내 |
---|---|
다음글 | 2023학년도 2학기 온라인 보충과정 신청 가정통신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