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학년도 휴업기간 신학기 교원 교무회의 및 복무관리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0.02.27 조회수 519
첨부파일
교원안내사항.hwp (50.5KB) (다운횟수:151)

1단계 휴업 (3.2-3.6)에 따른 교원 복무지침과 몇 가지 중요한 사안 전교원 토의가 꼭 필요하여 안내합니다.

 

1. 3.2(월) 전직원 정상 출근(8:30), 교무회의-시청각실(10:00, 4좌석당 1명씩 앉기)
  가. 신임교원 인사, 각종 전달사항 및 복무지침 안내, 기숙사 운영 토의, 학사일정 토의
  나. 3.5(목) 신입생 등교 시 교육방법 및 내용 토의, 신학년도 학급 학생 동태파악 방법토의

  다. 휴업 2단계 발동 시 학생들 온라인 학습방법 안내 토의  등

2. 3.2(월) 교무회의 및 업무종료 후 개별적 근무상황 상신(조퇴 등)

3. 3.3(화)-3.6(금) 교원 복무지침에 의해 자율적 출근하여 업무처리 및 해당 근무상황 상신 (신임 교장선생님 결재)

4. 유연근무제 신청(재택근무형) 방법
   가. 유연근무제 신청서 작성 후 근무상황 신청 때 파일 첨부
   나. 유연근무제 해제 신청서 제출
   다. 원격근무 보안서약서 제출

5. 몸에 이상증세 있을 시 바로 신고

 

※ 타힉교로 전출된 교원은 해당 신임교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JBEdunet 소속 변경)

보안을 요하는 첨부파일바로 문서보기 안되니 다운로드후 안내받은 암호로 열기하세요. 

마스크를 착용후 출근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남원여자고등학교 기간제 교사 채용 3차공고(진로진학상담)
다음글 2020학년도 개학연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