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2학기 수시 상담 예약제 및 상담신청서 안내
작성자 죽산초 등록일 23.09.19 조회수 227
첨부파일

2023학년도 2학기 수시 상담 예약제안내

 안녕하십니까?

2학기 학부모 상담주간을 기존대로 고정하여 운영하지 않고, 수시 상담 예약제로 변경하여 운영하여 보다 자연스럽고 지속적인 상담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수시 상담 예약제는 사전에 상담 내용을 확인 후, 해당 학급에서 상담 내용에 맞게 준비하여 상담을 진행합니다. 상담이 필요한 경우 연중 수시로 아래의 방법에 따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변경내용

구분

변경 전

변경 후

운영 기간

학기별 1, 2

2023학년도 2학기 중 수시

운영 방법

학기별 상담주간 지정하여 집중 운영

상담 희망일 7일 전 상담신청서 제출후 일정에 따라 상담 실시

2. 학부모 수시 상담 예약제 운영 개요

상담 사전 신청

->

상담 방법 및 일정 협의

->

상담

- 상담 희망일 7일 전 상담신청서 제출

제출 서식은 학교홈페이지-학교소식-공지사항에 탑재되어 있음

- 상담 방법

-> 전화상담, 대면상담 등

- 상담 일정

 -> 수업 종료시간 ~ 16:30

결정된 방법과 시간에 따라 진행

- 상담내용: 학생의 학교 교육활동 전반, 학습 및 정서·행동 특이사항, 교우관계 등

- 상담장소

대면 상담

전화 상담

해당학급 또는 지정장소

담임 교사가 해당 학부모에게 상담 일시에 전화로 진행

대면 상담시, ‘학교 출입 절차 준수협조

행정실 방문

신분확인

방문대장 작성

방문증 패용 후 학교 출입

- 기타 안내 사항

1) 갑자기 신청서를 제출할 경우 원하는 날짜에 상담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2) 학생 교육활동 기간을 제외한 근무일 상담 가능한 시간(수업 종료 후 ~ 16:30)을 지켜 신청합니다.

(상담 가능 시간 이외의 시간은 수업 집중을 위해 피해 주세요.)

3) 상담신청서를 제출하지 않고 방문이나 전화로 상담을 요청할 경우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4) 상담 시, 음식물 및 음료, 선물 등 일체의 금품을 받지 않습니다.

5) 상담 내용은 누가 기록할 수 있으며 학생 교육을 위해 활용합니다.


이전글 <전라북도교육청> 2023. 10월 전북교육아카데미 신청 안내
다음글 제13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 위원 보궐 선거 당선자 확정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