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학년도 회현중학교 신입생 입학설명회 및 입학원서 접수 기간 안내 |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9.15 | 조회수 | 48 | 
| 첨부파일 | 
			 | 
||||
| 
		 2026학년도 회현중학교 신입생 입학설명회 및 입학원서와 관련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관심있는 학생, 학부모님께서는 확인하기 바랍니다. ^^ 
   가. 2026.
신입생입학설명회 : 2025.9.19.(목) 16:00 ~ 17:00, 본교
계령관   나. 모집인원: 3학급 72명(남·여 비율 없음)   다. 원서접수기간: 2025.10.13.(월)~10.17.(금), 09:00~16:00   라. 원서접수처     1) 방문접수: 본교 2층교무실(토·일·공휴일은 접수 받지
않음)     2) 우편접수: 마감일까지 도착분에 한함     3) 추첨 전형
:  2025.10.21.(화)
13:30~ (장소 : 본교 시청각실)     4) 합격자 발표 : 2025.10.21.(화) 16:00 개별안내 및
홈페이지(입학안내-합격자발표)     5) 합격자 등록 :  2025.10.22.(수)~10.24.(금) 16:00까지     6) 추가 등록
: 2025.10.27.(월)~10.28.(화) 16:00까지                   (합격자 등록 포기 시 후보 순위대로 개별안내)     7) 2차 전형
(미달일 경우) - 접수 : 2025.10.29.(수) ~
10.31.(금) 16:00까지                              - 추첨 : 2025.11.4.(화)
13:30                              - 발표 : 2025.11.4.(화)
16:00                              - 등록 : 2025.11.5.(수)~11.6.(목) 16:00까지   마. 입학전형 관련 문의처: 교무부장 070-5223-3930   바. 원서접수 관련 문의처: 교무실무사 063-466-5147 * 행정사항: 원서교부는 붙임파일 또는
본교홈페이지(회현중학교 (jbedu.kr) )신입생 모집요강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
| 이전글 | 2025. 관계회복 숙려제 운영 안내 | 
|---|---|
| 다음글 | 전주 아중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프로그램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