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팔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알립니다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게시된 내용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나 나누고 싶은 의견이 있으시면
학부모>학부모게시판 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5학년도 신입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안내
작성자 이은희 등록일 24.11.13 조회수 62

※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시행’

 

?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정부24 홈페이지 및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열람, 출력 가능 

?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2024. 12. 2.(월) ~ 12. 20.(금), 19일 간 예정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 미신청시: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 안내 (2024. 12. 9.(월) ~ 12. 20.(금) *10일간 예정(주말 미포함) 

※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과 상관없이 병행 통지 실시 예정

이전글 2025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안내
다음글 [성숙한 전북 교통안전 슬로건 공모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