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안내 |
|||||
---|---|---|---|---|---|
작성자 | 이은희 | 등록일 | 24.11.13 | 조회수 | 62 |
※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시행’
?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정부24 홈페이지 및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열람, 출력 가능 ?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2024. 12. 2.(월) ~ 12. 20.(금), 19일 간 예정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 미신청시: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 안내 (2024. 12. 9.(월) ~ 12. 20.(금) *10일간 예정(주말 미포함) ※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과 상관없이 병행 통지 실시 예정 |
이전글 | 2025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안내 |
---|---|
다음글 | [성숙한 전북 교통안전 슬로건 공모전]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