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팔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알립니다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게시된 내용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나 나누고 싶은 의견이 있으시면
학부모>학부모게시판 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작성자 서정희 등록일 21.12.01 조회수 124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인편, 우편)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임을 안내합니다.

1. 취학통지서 발급

.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시

- 신청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기간: 2021.12.3.() 10:00 ~ 12.12.()24:00, 10일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 2021.12.13.() ~ 12.20.(), 8일간

 

이전글 2022학년도 과학의 날 기념 우수어린이 선발 기준 안내
다음글 2022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