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
|||||
---|---|---|---|---|---|
작성자 | 서정희 | 등록일 | 21.12.01 | 조회수 | 124 |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인편, 우편)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임을 안내합니다. 1. 취학통지서 발급 가.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시 - 신청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기간: 2021.12.3.(금) 10:00 ~ 12.12.(일)24:00, 10일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나.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 2021.12.13.(월) ~ 12.20.(일), 8일간
|
이전글 | 2022학년도 과학의 날 기념 우수어린이 선발 기준 안내 |
---|---|
다음글 | 2022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