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발전기금 접수 절차 안내 |
|||||||||||||||||
---|---|---|---|---|---|---|---|---|---|---|---|---|---|---|---|---|---|
작성자 | 심선영 | 등록일 | 23.07.04 | 조회수 | 23 | ||||||||||||
첨부파일 |
|
||||||||||||||||
□ 학교발전기금 접수절차 안내 □
1. 접수처에 직접 접수
ㅇ 행정실 및 학교홈페이지에 발전기금 기탁서 양식을 비치.탑재 ※ 주민등록번호는 「소득세법」제160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08조의3에 따라 수집 하며, 기부금영수증을 발급받지 않는 기탁자의 경우는 생년월일로 대체 ㅇ 발전기금 기탁자는 발전기금 기탁서를 작성하여 기금과 함께 기탁
2. 온라인을 통한 접수
ㅇ 발전기금 기탁자는 기탁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하여 학교로 우편.FAX 발송하거나 온라인 기탁서 작성.발송 ㅇ 학교에서 기탁서 수령(검토) 후, 학교발전기금회계 계좌번호 안내, 발전기금기탁자는 온라인 계좌입금 등을 통하여 기탁
첨부 1. 학교발전기금기탁서 1부. 2. 기탁서 정보수집동의서 1부. |
이전글 | 2023학년도 학교발전기금 운용 변경계획 |
---|---|
다음글 | 2023학년도 1분기(3~5월) 학교발전기금 접수 및 집행현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