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수능이후 1,2학년 기숙사생 모집 공고 |
|||||
---|---|---|---|---|---|
작성자 | 문미르 | 등록일 | 22.10.19 | 조회수 | 619 |
첨부파일 |
|
||||
Ⅰ. 기숙사생 모집 목적 학생들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학습 및 생활환경을 제공하며 학습효과를 극대화시켜 기숙사의 설립 목적에 부합되는 성과를 이루게 한다.
Ⅱ. 2022학년도 수능 이 후 모집 인원 (남녀 각 30명씩 60명, 선발 인원은 지원자 현황에 따라 변동 가능합니다.) 1. 20% 모집(우선선발) : 사회적 배려자 또는 원거리 학생을 기숙사 정원의 20% 선발 2. 80% 모집(일반선발) : 20% 외 80%을 성적순으로 선발
Ⅲ. 선발 기준 1. 우선 선발 : 1순위-사회적 배려자(기초생활수급권자, 한부모가정 등) 2순위-원거리 교통불편자로 학교로부터 거리 또는 소요시간을 고려하여 선발함. ※ 우선 선발은 서열부를 작성 후 순위에 따라 배정함. 2. 일반 선발 : 1) 1, 2학년 - 2022학년도 1학기 내신성적 20%이내 또는 2022학년도 6월 또는 9월의 모의고사 국어, 수학, 영어, 탐구 영역(평균)의 4개 영역의 등급 합 10등급 이내 성적을 참고하여 선발 3. 입사 대상자 최종 선정은 기숙사 소운영위원회를 거쳐 학교장 결정
Ⅳ. 신청 기간 및 서류 제출 1. 신청 기간: 2022. 10. 20.(목)∼2022. 10. 25.(화) 16:30까지 2. 제출 서류: 가. 입사지원서 1부(첨부파일) 나. 서약서 1부(첨부파일) 다. 입사가 확정된 학생은 의무적으로 각 시군 보건소에서 결핵검진소견서를 제출해야 함 3. 제출 장소 : 1층 전산실 문미르 선생님
Ⅴ. 입사자 발표 가. 2022. 10. 31.(월) 나.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에 탑재 및 개별 연락 예정
Ⅵ. 입사 일시 및 기간 1. 입사 일시 1) 2022. 11. 20.(일) 20:00 ~ 20:35 (세끼 급식 신청 필수, 변경 불가) 2. 2023학년도 2월 중순까지 기숙사 생활 유지함
Ⅶ. 기타 1. 기숙사 운영비 : 월 3만원(단, 입사비 3만원별도, 식사비는 개인부담) 2. 평상시 월 ~ 일 모두 밤 11시 20분까지 자기주도학습함(기숙사 운영규정에 따라 생활지도를 철저히 함) 3. 학원 및 과외 허용 범위 : 월~일 3회 이내(총시간 9시간)로 하되 이외는 불허하며 그 외 시간이 초과할 경우 일요일 오전 등을 활용할 수 있음 일주일에 4회 학원 갈 경우는 기숙사 생활의 의미가 없음 4. 학교 교육과정(방과후학습 등)에 참여 할 것 5. 기타 문의 사항 : 전산실 문미르, 배길자 |
이전글 | 2022년도 지역우수인재 장학생 추가 선발 공고 |
---|---|
다음글 |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 신청기간 연장 및 선불카드 지급방식 추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