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월 급식 온라인신청 |
||||||
---|---|---|---|---|---|---|
작성자 | 박효선 | 등록일 | 21.03.02 | 조회수 | 786 | |
2021년 3월 2일 ~ 3월 3일(23시까지) 급식신청을 ON-LINE 신청으로 받습니다. 가. 신청기간: 3월 2일 ~ 3월 3일 23시까지 나. 신청방법: ① 학교홈페이지 접속 : http://hanilgo.hs.kr/index.jsp ② 급식신청 배너 클릭 또는 인터넷 주소창에서 http://itmainhanilgo.cafe24.com/food/regi/login.php ③ 회원가입은 하지 말고 바로 로그인을 합니다. 아이디 : 학번 (예시) 10203 ? 1학년 2반 3번 비밀번호 : 설명문에 공지해준 비밀번호 ④ 급식신청 ? 접수기간 중에만 신청 및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 접수기간인 경우, 좌측의 메뉴에서 [급식신청] 메뉴를 클릭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나의 신청내역은 본인이 신청한 급식내역을 열람하는 메뉴입니다. ? 이 메뉴에서 신청을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접수기간 중에만 가능합니다. ? 해당 식사(조식, 중식 ,석식 등) 신청유무를 선택하십시오. ? 하단의 [저장] 버튼을 클릭해서 신청을 합니다.
? 본인의 신청내역이 표시됩니다. ? 하단의 [수정/취소] 버튼을 클릭해서 신청을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접수 기간 중에만 가능합니다) ? 기타 급식에 대한 문의는 학교 행정실 및 급식실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1학년도 1학기 오순도순+ 온라인 공동 교육과정 안내입니다. |
---|---|
다음글 |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학부모 소식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