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과학탐구대회 변경 알림과 도움자료 및서류 양식 |
|||||
---|---|---|---|---|---|
작성자 | 최창준 | 등록일 | 17.04.11 | 조회수 | 617 |
첨부파일 |
|
||||
교내 과학탐구대회에 대한 안내입니다. 먼저 대회진행을 약간 변경함을 공지합니다. 학생들의 내신고사의 집중을 위하여 종전 금요일까지 서류 제출 시기를 금요일 점심시간까지로 변경합니다. 따라서 금요일 점심시간까지 들어온 서류를 심사하여 토요일 대회에 참가할 팀을 8교시 직후까지 발표하겠습니다. 수요일까지 팀의 참가신청서를 금요일 점심까지는 첨부하는 파일에 맞는 서류 등을 bearjun1@daum.net으로 제출하기 바랍니다. . 각 분야(융합과학, 과학토론)의 교내 과학탐구대회에 필요한 서류를 올립니다. 특히 도움자료를 꼼꼼이 읽으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융합과학 준비물은 우유팩(200ml)만 두 개 준비하기 바랍니다. 1. 전라북도 청소년과학탐구대회 운영계획 2. 전국 청소년과학탐구대회 도움자료 3. 과학탐구대회 참가신청서 양식 4. 교내 과학탐구대회 융합과학 예선문제 5. 융합과학 작품설명서 및 설계도 양식 6. 교내과학토론 주제 7. 과학토론대회 작품개요서 양식 |
이전글 | 교내창의력챔피언대회 필요서류 |
---|---|
다음글 | 2017 YIP 아이디어 모집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