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별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행정실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2학기 통학택시 이용 신청서 제출
작성자 *** 등록일 23.07.03 조회수 117
첨부파일

2023학년도 2학기 통학택시 신청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기존 택시이용자도 [붙임파일]신청서를 7월 10일(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운영기간: 2023.8월 ~ 12월(학기중)

 지원방법: 학교 등하교시 택시요금 지원

 지원대상

 * 등교

통학거리가 편도 2km 이상

버스 이용 시 제시간에 등교가 불가능한 학생

버스 승강장을 1km이상 걸어가야 하는 학생

 * 하교 (미운영예외적 인정)

대중교통 이용 자체가 불가능한 학생


 지원방법:  택시요금 지원(기초수급자 면제,  차상위 500원,  일반 자부담 1,000원)


 제출처

-  통학택시 신청서(첨부파일)  학생, 학부모, 담임선생님 서명 후 제출 

 - 우리학교 행정실 (접수시간: 09:30 ~16:30)  (학생 통해서 제출 가능)

 

※ 참고사항

단순 버스이용불편 및 장거리 통학만의 사유 해당 안됨

기존 이용자도 지원대상 요건에 따라 제외 될 수 있음

방학기간 중 미운영

학기 도중 신청 불가(학기단위 신청)

- 수학여행, 현장학습 등 통학택시 운행이 필요없는 경우 사전에 본인이 연락

- 탑승장소는 구체적으로 작성

- 지원여부는 완주군청에서 결정해서 학교로 통보하게 되어있습니다.

 

(※  세부내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전북에듀페이(학습 및 진로 지원비) 신청시스템 신청 메뉴얼 안내
다음글 2022학년도 수익자부담경비 집행내역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