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시행 안내 |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09.12 | 조회수 | 525 | 
| 첨부파일 |  | ||||
| 안녕하세요! 학부모님 한별고등학교입니다. 최근 학교 현장에서 교육활동 침해 사례가 증가하고 있어 전라북도 교육청에서는 교권침해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조치로 학교 홈페이지에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배너를 설치하여 이용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학부모님들께는 학생 또는 학교 교육활동과 관련하여 학교와 상담을 진행하고자 할때에는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배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 | |||||
| 이전글 | 교내 주차장 미개방 안내 | 
|---|---|
| 다음글 | 2023학년도 2학기 1차고사(1,2학년), 2차고사(3학년) 시간표 및 유의사항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