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별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일반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 신청』 시행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3.09.12 조회수 291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학부모님
한별고등학교입니다.
 
최근 학교 현장에서 교육활동 침해 사례가 증가하고 있어 전라북도 교육청에서는 교권침해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조치로 학교 홈페이지에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배너를 설치하여 이용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학부모님들께는 학생 또는 학교 교육활동과 관련하여 학교와 상담을 진행하고자 할때에는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배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
이전글 교내 주차장 미개방 안내
다음글 2023학년도 2학기 1차고사(1,2학년), 2차고사(3학년) 시간표 및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