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도 상반기 행정대체(시설관리직) 최종합격자 발표 및 채용 후보자 등록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12.29 | 조회수 | 246 | |||||||||||||
첨부파일 |
|
|||||||||||||||||
2022년도 상반기 한별고등학교에 근무할 시설관리직(행정대체) 채용시험최종합격자 발표 및 채용후보자 등록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12월 29일 한별고등학교장
1. 최종합격자
2. 최종합격자 서류 제출 가. 제출기한 및 제출처 1) 제출기한: 2021. 12. 31.(금) 까지 2) 제출처: 한별고등학교 행정실
나. 구비서류 1) 채용결격사유 부존재 확인서 1부. 2) 서약서 1부. 3) 국가건강검진결과서 1부 혹은 채용신체검사서(유효기간 내) 1부. ※ 국가건강검진결과의 경우 건강검진 대상으로 지정된 최근 연도(최대 2년 내) 건강강검진 결과만 해당
다. 유의사항 1) 채용후보 등록에 필요한 소정서식: 붙임 참조(규격 : A4용지) 2) 등록 기간 내에 반드시 본인이 직접 작성하여 제출 3) 지정된 기일 내에 채용후보자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등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4) 최종 합격이 결정된 자라도 채용 공고의 결격사유에 해당되거나, 시험시행계획을 위반한 자는 채용을 취소함 5) 최종 합격된 자의 채용포기, 합격취소, 채용결격사유, 채용 후 즉시 퇴직, 관계서류 미제출 등의 사유로 채용하지 못하고 결원이 발생한 경우 차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별고등학교 행정실(☎291-273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1년 귀속 교직원 연말정산 안내 |
---|---|
다음글 | [도서실 개방] 겨울 방학 중 도서실 개방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