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안초등학교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
대체인력(기간제 급식보조) 채용 공고
작성자 김경호 등록일 17.08.21 조회수 298
첨부파일

행안초등학교 급식 운영에 따른 대체인력 (기간제 급식보조) 채용계획을 붙임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접수 기간 : 2017.8.21(월) ~ 2017.8.28.(월) 16:00

2. 접수 장소 : 행안초등학교 행정실

3. 채용 인원 : 1(기간제 급식보조)

4. 채용 기간 : 2017.09.01.~2018.02.28.(6개월)

5. 접수 방법 : 인편접수(직접방문)

6. 면접 : 2017.8.29(화) 오전10시30분 연구실

붙임 참조

이전글 다음글을 나타내는 표
이전글 대체인력 (기긴제 급식보조) 채용 재공고
다음글 2017 여름방학 중 방과후학교 및 초등돌봄교실 운영 시간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