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요일) | 시간(교시) | 학급 | 수업 내용 |
4월18일(월) | 2교시 | 1학년4반 | 수필의 여러 구성 요소에 따라 작품 내용 분석 -반 통의 물(교과서 121~125쪽) |
| 3교시 | 1학년2반 | 수필의 여러 구성 요소에 따라 작품 내용 분석 -반 통의 물(교과서 121~125쪽) |
| 6교시 | 1학년10반 | 소설의 여러 구성 요소에 따라 작품 내용 분석 -아홉 켤레의 구두로 남은 사내(교과서 90~95쪽) |
4월19일(화) | 3교시 | 1학년8반 | 소설의 여러 구성 요소에 따라 작품 내용 분석 -아홉 켤레의 구두로 남은 사내(교과서 95~100쪽) |
| 4교시 | 1학년4반 | 수필의 여러 구성 요소에 따라 작품 내용 분석 -반 통의 물(교과서 121~125쪽) |
| 6교시 | 1학년7반 | 소설의 여러 구성 요소에 따라 작품 내용 분석 -아홉 켤레의 구두로 남은 사내(교과서 98~100쪽) |
| 7교시 | 1학년3반 | 경험과 성찰을 담은 글쓰기 |
4월20일(수) | 1교시 | 1학년2반 | 수필의 여러 구성 요소에 따라 작품 내용 분석 -반 통의 물(교과서 121~125쪽) |
| 2교시 | 1학년1반 | 수필의 여러 구성 요소에 따라 작품 내용 분석 -반 통의 물(교과서 121~125쪽) |
4월21일(목) | 2교시 | 1학년1반 | 수필의 여러 구성 요소에 따라 작품 내용 분석 -반 통의 물(교과서 121~125쪽) |
| 4교시 | 1학년5반 | 수필의 여러 구성 요소에 따라 작품 내용 분석 -반 통의 물(교과서 121~125쪽) |
| 5교시 | 1학년6반 | 경험과 성찰을 담은 글쓰기 |
| 7교시 | 1학년9반 | 소설의 여러 구성 요소에 따라 작품 내용 분석 -아홉 켤레의 구두로 남은 사내(교과서 95~100쪽) |
4월22일(금) | 2교시 | 1학년3반 | 단원의 마무리 |
| 3교시 | 1학년5반 | 경험과 성찰을 담은 글쓰기 |
| 7교시 | 1학년6반 | 단원의 마무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