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요일) | 시간(교시) | 학급 | 수업 내용 |
4월4일(월) | 2교시 | 1학년4반 | 개교기념일 (재량휴업) |
| 3교시 | 1학년2반 |
| 6교시 | 1학년10반 |
4월5일(화) | 3교시 | 1학년8반 | 영어 듣기평가 |
| 4교시 | 1학년4반 | 교술 갈래의 특성과 형상화 방법 이해(교과서 121쪽) |
| 6교시 | 1학년7반 | 소설의 여러 구성 요소에 따라 작품 내용 분석 -아홉 켤레의 구두로 남은 사내(교과서 94~96쪽) |
| 7교시 | 1학년3반 | 수필의 여러 구성 요소에 따라 작품 내용 분석 -반 통의 물(교과서 121~125쪽) |
4월6일(수) | 1교시 | 1학년2반 | 교술 갈래의 특성과 형상화 방법 이해(교과서 121쪽) |
| 2교시 | 1학년1반 | 희곡의 여러 구성 요소에 따라 작품 내용 분석 -결혼(교과서 110~115쪽) |
4월7일(목) | 2교시 | 1학년1반 | 교술 갈래의 특성과 형상화 방법 이해(교과서 121쪽) |
| 4교시 | 1학년5반 | 교술 갈래의 특성과 형상화 방법 이해(교과서 121쪽) |
| 5교시 | 1학년6반 | 수필의 여러 구성 요소에 따라 작품 내용 분석 -반 통의 물(교과서 121~125쪽) |
| 7교시 | 1학년9반 | 소설의 여러 구성 요소에 따라 작품 내용 분석 -아홉 켤레의 구두로 남은 사내(교과서 91~94쪽) |
4월8일(금) | 2교시 | 1학년3반 | 자신에게 의미 있는 경험을 글로 표현하기 |
| 3교시 | 1학년5반 | 수필의 여러 구성 요소에 따라 작품 내용 분석 -반 통의 물(교과서 121~125쪽) |
| 7교시 | 1학년6반 | 자신에게 의미 있는 경험을 글로 표현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