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어라 드높게! 도약하라 세계로! 가. 학생들이 능동적으로 행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상호 협력을 통해서 협동심을 기 름. 나. 내재되어 있던 학생들의 끼와 재능을 학교 축제를 통해 발산 하여 학생들의 학습 효율성을 증진함. 다. 전교생과 교사가 함께 어우러지는 만남의 장을 통해서 선?후 배, 사제지간의 소통 을 도모함. 가. 각 학급 및 동아리의 개성과 특색에 맞는 공연, 부스활동을 실시함. 나. 분야별 세부사항에 대한 충분한 체험자료 수집 및 검토 적용. 다. 행사 추진본부를 구성하여 행사 추진 방향을 결정하고 참가자 특성을 고려한 프 로그램 운영 및 행사 역할 분담. 라. 질서정연한 행사 진행 및 주변 환경 정리정돈을 통해서 모든 학생의 참여를 이 끌며 유종의 미를 거둠. 구 분 | 시 간 | 소요 시간 | 내 용 | 개회식 | 9:00~09:10 | 10분 | - 개회식 오프닝 영상 시청 | 선생님 인터뷰 영상 시청 | 09:10~09:30 | 20분 | - 선생님 인터뷰 영상 시청 | 공연 영상 관람 및 게임 진행 | 09:40~12:00 | 200분 | - 학급 ? 동아리 ? 개인 및 교사 공연 영상 관람 | 덕원FM (라디오) | 12:00~12:20 | 20분 | - 명언 추천, 노래 감상 | 점심 시간 | 12:30~13:40 | 70분 | - 점심 식사 | 부스 준비 시간 | 13:40~14:00 | 20분 | - 부스 진행 전 준비 | 부스 운영 및 참여 | 14:00~16:00 | 120분 | 1,2 부로 나누어 진행 (쉬는 시간 14:50~15:00) | 부스 뒷정리 | 16:00~16:30 | 30분 | 부스 뒷정리 | 폐회식 | 16:30~16:50 | 20분 | - 축제 폐막 멘트 방송, 담임선생님 종례 |
※ 본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구분 | 공연팀 | 공연 내용 | 부문 | 공연 | 학급 | 1-1 | festival 외 1곡 | 춤 | 1-2 | 로코 외 1곡 | 춤 | 1-3 | 위대한쇼맨 외 2곡 | 춤 | 1-4 | Gee 외 2곡 | 춤 | 1-5 | 까탈레나 외 4곡 | 춤 | 1-6 | This is me | 춤 | 1-7 | Love song | 합창 | 1-8 | 캔디 외 1곡 | 춤 | 1-9 | 어젯밤 이야기 외 1곡 | 춤 | 1-10 | 징글벨 외 2곡 | 춤 | 2-1 | 버터플라이 외1곡 | 합창 | 2-2 | 후뢰시맨 외 1곡 | 춤 | 2-3 | 우리의 꿈 외 1곡 | 춤 | 2-4 |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외 2개 | 춤 | 2-5 | 까탈레나 외 2곡 | 춤 | 2-6 | Must have love | 합창 | 2-7 | seasons of love | 합창 | 2-8 | 징글벨 락 외 2곡 | 춤 | 2-9 | 아름다운 밤 | 합창 | 2-10 | 어젯밤 이야기 외 3곡 | 춤 | 동아리 | 풍물부 | 흥겨운 우리나라 전통 풍물놀이 | 터울림 | 개인 | 박도연 | 12월의 기적 | 노래 | 이도연 | 그의 바다 | 노래 | 졸업생 (이예진) | 작은 것들을 위한 시 | 춤 | 학생회 | 학생회 | 아름다움 밤, 오징어 게임 | 춤 | |
4층 | 계단 | 1-1 만들Go 그리고Go 맞추Go | 1-2 별 보러 갈래? | 1-3 세상은 미쳤고 내새끼는 예쁘다. | 1-4 보근두근 향수집 | 1-5 퀴즈 풀 사람 1이 5show | 1-6 화학, 기억은 나니? | 1-7 지옥의 진로 찾기 | 계단 | | 중앙계단 | | 3충 | 1-8 감성과 열정으로 물들 2022 | 1-9 what’s your dream | 1-10 석고 석고 석고 방향제 | 인성인권안전부 | 2-8 wanna be 그립톡 꾸미기 | 2-9 키링 DIY | 2-10 GQC | | 중앙계단 | 1학년 교무실 | 2층 | 2-1 마스크를 내 몸처럼 | 2-2 상식을 더하는 단체 게임 | 2-3 디퓨저 만들기 | 2-4 #LED화학정원가보자고 | 2-5 Alcohol full-2 | 2-6 산타와 함께하는 DIY | 2-7 러슁 | | 중앙계단 | 2학년 교무실 | | | | 1층 | 1층 | 방송실 공감하는 중 | | 회의실 | | 정보실 |
가. 본관 중앙 1층 | | | | | 토론실 BEF | 계단 | 지하 1층 | 도서관 중앙 경찰서 | 다리 | 영어 교과실 영어 미니 게임 부스 | | 성적 처리실 | | | | | | 지하 2층 | master | 멀티실 수퀴드 게임 | 화장실 | | 과학실 | 수학실 수퀴드 게임 | 문 |
나. 서림관 부스팀 | 대표 | 부스명 | 내용 | 장소 | | 1-1 | 김수경 | 만들GO 그리Go 맞추Go | 페이스 페인팅, 슈링클스 키링 | 1-1 | 1-2 | 백서우 | 별 보러 갈래? | 별자리 소개, DIY제작 등 | 1-2 | 1-3 | 박하진 | 세상은 미쳤고 내 새끼는 예쁘다 | 탑로더 꾸미기, 다이버 시티 | 1-3 | 1-4 | 고미정 | 보근두근한 향수집 | 향수 만들기 | 1-4 | 1-5 | 김하은 | 퀴즈 풀 사람 1이 5show | 퀴즈 게임 | 1-5 | 1-6 | 이예지 | 화학, 기억은 나니? | 퀴즈 게임 | 1-6 | 1-7 | 두효주 | 지옥의 진로 찾기 | 책갈피 제작, 진로 메모 작성 | 1-7 | 1-8 | 김가영 | 감성과 열정으로 물들 2022 | 나만의 진로 계획 달력 만들기 | 1-8 | 1-9 | 양서윤 | what’s your dream | 중앙여고 우체국, 고민 해결 등 | 1-9 | 1-10 | 김별 | 석고 석고 석고 방향제 | 석고 방향제 만들기 | 1-10 | 2-1 | 최바다 | 마스크 꾸미기 (마스크를 내 몸처럼) | 마스크 스트랩 제작 | 2-1 | 2-2 | 원우연 | 상식을 더하는 단체 게임 | 단체 상식 게임 | 2-2 | 2-3 | 김가람 | 디퓨저 만들기 | 디퓨저 만들기 | 2-3 | 2-4 | 신유현 | #LED화학정원가보자고 | LED화학 정원 만들기 | 2-4 | 2-5 | 노주연 | Acohol full-2 | 손소독제 만들기 | 2-5 | 2-6 | 김연우 | 산타와 함께하는 DIY | 명언을 곁드린 엽서 만들기 | 2-6 | 2-7 | 조수빈 | 러슁 | 아로마 배스 솔트 입욕제 만들기 | 2-7 | 2-8 | 이시현 | 워너비 그립톡 꾸미기 | 자신의 목표를 담은 그립톡 만들기 | 2-8 | 2-9 | 윤라연 | 키링 DIY | 키링 만들기 | 2-9 | 2-10 | 조서림 | GQC (Goldenbell Quiz Contest ) | 학습 퀴즈 대회, 진로 탐색 | 2-10 | | | | | | | 수학나눔부 | 임고은 | 수퀴드 게임 | 3D펜 체험, 보드게임등 | 수학실, 멀티실 | 영어신문부 | 김규희 | 영어 미니게임 부스 | 영어로 상자 속 물건 맞추기등 미니게임 | 영어교과실 | 도서부 | 이시현 | 중앙 경찰서 | 퀴즈 힌트를 통한 범인 추리 | 도서관 | BEF | 김지원 | 양심의 가책 | 환경 서약서, 병뚜껑 교환, 샴푸바 증정등 | 토론실 | 방송부 | 엄가온 | 공감하는 중 | 사연 읽어주기 | 방송실 |
구분 | 부문 | 등급(위) | 상금(원) | 비고 | 공연상 | 전체 학급 ( 각 학년 별로 ) | 1위 | 300,000 | x2 | 2위 | 200,000 | `` | 3위 | 100,000 | `` | 부스 체험상 | 학급 ( 각 학년 별로 ) | 1위 | 300,000 | `` | 2위 | 200,000 | `` | 3위 | 100,000 | `` | | | 합계 | 2,400,000 | |
? 채점기준(공연: 학급 공연) 항목 | 배점 | 내용 | 무대구성 | 25점 | 무대를 적절히 활용하여 공연이 응집성 있게 구성되었는가. (대형의 변화를 통한 조화, 무대 공간 활용 등) | 창의성 | 25점 | 공연의 내용과 주제를 창의적으로 표현하였는가. (안무 구성, 작품에 맞는 의상 등) | 협동성 | 25점 | 학급 구성원 모두가 참여하고 협동하는 모습을 보였는가(10점) 담임(부담임 허용) 선생님의 참여여부와 참여도(15점) | 완성도 | 25점 | 공연의 완성도가 어떠한가. (무대 매너, 퀄리티 등) |
항목 | 배점 | 내용 | 창의성 | 25점 | 부스의 소재나 내용의 구성에서 창의적인 면모가 돋보이는가. | 협동성 | 25점 | 구성원 모두가 참여하고 협동하는 모습을 보였는가. | 호응도 | 25점 | 부스 참여자들의 호응을 얼마나 잘 이끌어내는가. | 정리성 | 25점 | 활동 후 교실 정리정돈을 청결하게 하였는가. |
? 채점기준(부스: 학급, 동아리) * 동점 발생 시 상위 학년, 참가자 수가 많은 순으로 순위를 적용한다. * 기타 규정되지 아니한 사항은 심사위원의 결정에 따른다. 구분 | 지급내역 | 단체명 | 인원 | 단가(원) | 지급내역(원) | 비고 | | 제작비 | 팸플릿 | 학생회 | 700부 | 1,500 | 1,050,000 | 정명인쇄소 | | 제작비 | 현수막(정원) | 학생회 | 1개 | | 330,000 | 정명인쇄소 | | 제작비 | 현수막(정문) | 학생회 | 1개 | | 44,000 | “ | | 부스활동 물품구입비, 상품 구입 | 지원비 | 학생회 | 20반, 동아리 | | 8,000,000 | | | 상품구입 | 기념품 | 학생회 | 40개 | 20,000 | 80,0000 | | | 계 | 10,224,000 | | |
가. 학업에 지친 학생들에게 공공의 유익함을 제공함으로써 학교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음. 나. 각 학급 및 동아리의 개성과 특색에 맞는 공연, 부스활동을 함으로써, 자신의 내재된 끼를 발산하는 자아 탐색을 통해 진로에 대한 확인의 시간을 갖음. 다. 학생 및 교사가 소통과 화합된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하여 협동심을 기르고 협력의 가치를 깨달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