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클베리핀 진로탐험대 운영 안내문 |
좋아요:0 | |||||
---|---|---|---|---|---|---|
작성자 | 유상훈 | 등록일 | 22.05.11 | 조회수 | 247 | |
허클베리핀 진로탐험대 운영 안내문 (학생 및 학부모용)
1. 진로탐험 계획(신청서) 작성 시 유의사항
- 개인별 활동 및 동아리별, 학급별 활동 계획 수립하여 신청 가능함 - 신청서는 제시된 양식에 따라 작성하되 추가 자료를 제출할 수 있음 - 학교별, 학급별 상황에 따라 교육과정 이외의 시간을 이용. 교육과정 내에서 일과 중에 운영할 경우에는 학사일정에 지장이 없는 범위 내에서“진로체험의 날”을 지정하여 운영할 수 있음. 2. 신청 대상: 중학교 2, 3학년, 3. 신청서 제출 기간: 2022. (5). (11). ~ 2022. (5). (15)
- 동아리 신청: 동아리활동 신청서를 작성하여 학부모 동의 후 담당선생님께 제출 4. 신청 분야 ① 인문분야 ⑤ 기타 5. 결과 보고서 제출 및 발표 ① 결과 보고서: 활동의 내용을 구체적으로 정리(2~3쪽 분량) (일시, 장소, 사진 자료 등 보조자료 첨부, 소감이 드러나게 작성) ② PPT 제작 발표: 활동의 내용을 작성하여 발표 - 학급내 동아리별 발표 - 발표 방법: 획일적인 것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학생 스스로 발표 2022. 5. 11 . 공 음 중 학 교 장 |
이전글 | 스승의 날 관련 청탁금지법 안내 |
---|---|
다음글 | 전라북도교육청 5월 학부모교육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