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홍보기사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한국식품진흥원, 바이오식품 인재 양성 활성화 적극 추진
작성자 *** 등록일 23.05.11 조회수 65

한국식품진흥원, 농생명 인재양성 활성화 적극 추진 < 익산 < 지역 < 기사본문 - 전라일보 (jeollailbo.com) 

 

한국 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이 농생명 인재양성 활성화를 위해 현장실습 과정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교육을 적극 추진해 주목을 받고있다.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이사장 김영재)은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교 교사와 재학생을 대상으로 ‘21년 상반기 식품전문 현장실습 교육’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식품진흥원은 지난 5월부터 6회에 걸쳐 식품진흥원의 기업지원시설과 첨단장비를 활용한 관능검사실습, 건강기능식품 제형, 소스개발 등 실무 중심의 프로그램을 펼쳤다고 설명했다.

김제 농생명마이스터고 김기복 교감은 “하루일정의 현장실습이지만 교육 내용은 한 달 이상의 알찬 현장실습이었다”며 “한 번으로는 아쉽지만 알찬 교육을 준비해주신 식품진흥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식품진흥원 김영재 이사장은 “많은 학생들이 양질의 교육을 제공받아 취업역량 강화의 발판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며 “미래의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교육을 확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출처 : 전라일보(http://www.jeollailbo.com) 

이전글 식품진흥원, 농업기술진흥원 등 전북 지역 인재 양성 협약
다음글 바이오식품산업분야 인재 양성 업무 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