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방과후학교 강사(컴퓨터활용능력) 모집 재공고(긴급)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9.23 | 조회수 | 209 | ||||||||||||||||||||||||||||||||
첨부파일 |
|
||||||||||||||||||||||||||||||||||||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공고 제2021 ? 40호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3차 모집 공고 1. 모집 분야 및 인원: 총 1분야 1명
2. 선발 조건 및 기준 가. 강사로서의 소임에 충실할 수 있는 심신이 건강한 자 나. 해당 분야 전공자 또는 기술·기능 보유자 다. 계약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방과후교육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는 자 라. 방과후학교 참여 학생들에게 최상의 학습여건을 제공할 수 있는 자 마. 본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에 맞추어 강의가 가능한 자(학교가 제시한 시간은 강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없음) 바.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은 재공고시에만 지원 가능함 사. 지원분야 중복 지원 가능함 아. 각 교과 수업운영 중점 방향 - 컴퓨터활용능력 : 취업을 앞둔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제 업무적 활용이 가능한 실기능력 배양 3. 복무 가. 계약기간: 2021.10.5.(화)~2021.12.30.(목) ※ 공사 혹은 학사일정 변경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계약 기간이 조정될 수 있음. 4. 공모 일정
※ 원서접수 이메일 : kdb40@korea.kr 5. 제출서류 1) 응모 시 가.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하단 첨부된 양식 활용) 나.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운영능력 심사 시 작성 예정) 2) 계약 시 가.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흉부X-ray 포함) 1부 (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 단, 보건소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는 채용적합여부가 기재된 경우에 가능함 나. 통장 사본 1부 다.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 거소 신고증 사본 1부(택1) 라. 강사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 마. 최종학력증명서 1부 바.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1부 사. 청렴 이행 서약서 1부
6. 심사 가. 심사방법: 서류전형 및 면접 나. 심사기준: 하단 첨부 문서 참조 7. 기타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일체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 ※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80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한다. 나.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다.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라. 문의전화: 교무실(063-546-5313, 담당자 : 김단비), 행정실(063-546-5311) 마. 방과후학교 운영일정은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기타 사항은 전라북도 방과후학교 운영길라잡이에 준함. 2021. 9. 23.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장
|
이전글 | 소아청소년 대상 코로나19 예방접종 실시 안내 |
---|---|
다음글 | 학교안전공제회 학교안전사고보상지원시스템 학부모 활용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