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1.02.19 조회수 306
첨부파일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공고 제20219

2021학년도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

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공고

2021학년도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교육공무직원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219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장

채용분야 및 선발예정 인원

직종명

채용예정

인원

업무내용

근무형태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

(방역활동도우미)

3

학생보호 방역활동(발열체크, 외부인 출입제한 및 출입명부 작성 등),

생활지도(마스크 착용, 급식지도, 일정거리 유지 등) 단순업무 부여

· 학생이용이 잦은 공간 접촉부위 소독활동

(특별실, 출입문손잡이, 계단난간 등)

20시간

(시급제)

근로조건

1. 직종명: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방역활동도우미)

2. 계약기간: 2021. 3. 2.() ~ 2021. 5. 31.()

성범죄조회 등의 회신이 늦어질 경우 계약기간 변경 가능

3. 근무시간: 08:20~12:20(4시간) 2, 15:00~19:00(4시간) 1

학교사정에 따라 계약기간 및 근무시간은 변경될 수 있음

4. 근무형태: 단기계약직(20시간, 14시간, 5일제)

5. 자격제한: 없음(별도의 자격요건 없이 교육공무직원 채용 규정을 준용함)

6. 보수: 시급제(8,720), 부대경비(교통비,간식비 등: 5,000/), 4대보험 개인부담금 공제 후 지급

부대경비: 5,000*근무일수(실제로 출근한 일수)

7. 복지후생: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4대보험은 근거법령에 따라 적용(근로계약 기간에 따라 보험적용 여부 상이)

8. 기타사항: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근로기준법등 관련 규정 및 근로관계 법령에 따름

응시자격

1. 필수자격: 별도의 자격 요건 없음

2. 응시자격

. 응시연령: 채용공고일 기준, 18세 이상의 근로능력이 있는 자

. 성별: 성별제한 없음

. 거주지 제한: 채용시험 공고일부터 본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 또는 국내 거소 신고(재외국민에 한함)김제시되어있는 자(동 기간 중 주민등록말소 및 거주불명으로 등록된 사실이 없어야 함)

.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16조 채용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16(채용결격사유)

1. 피성년후견인 또는 피한정후견인

2. 파산선고를 받고 복권되지 아니한 사람

3. 금고 이상의 형을 선고받고 그 집행이 끝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이 지나지 아니한 사람

4. 금고 이상의 형을 선고받고 그 집행유예기간이 끝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사람

5. 금고 이상의 형의 선고유예를 선고받고 그 선고유예 기간 중에 있는 사람

6. 법원의 판결 또는 다른 법률에 따라 자격이 상실되거나 정지된 사람

7. 징계에 의해 해고처분을 받은 날부터 5년이 지나지 아니한 사람

8.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조 또는 아동복지법29조의3에 따른 범죄경력조회 결과 취업이 제한되는 사람

9. 의료기관의 채용신체검사 결과 취업이 부적당하다고 판정된 사람

10. 경력 또는 이력사항을 허위로 작성한 사람

11. 겸업 확인서를 근로관계 시작일 2주 이내에 미제출 한 사람

12.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82조에 따른 비위면직자 등의 취업제한 적용을 받는 사람

13.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된 사람

. 참고사항(채용 제한)

1)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학교 및 기관에서 채용되어 코로나19 단기인력 사업(돌봄, 급식, 방역)으로 근무한 사실이 있는 경우 채용 제한

2) 우리학교와 용역계약을 체결하여 현재 근무하고 있는 자 응시 제외

3) 타 학교에서 채용되어 코로나19 단기인력사업(돌봄, 급식, 방역 등)으로 현재 근무하고 있거나 합격자 발표된 자 채용 불가

4) 본 사업은 한시적·경과적 사업으로 무기계약 전환 대상 아님

채용 방법 및 일정

1. 채용방법: 면접시험

- 면접시험 대상: 응시원서 접수자

- 면접위원은 3인 이상으로 편성하며, 응시자 대상으로 개별면접을 실시합니다.

2. 시험일정

구분

시험장소

시험일시

합격자 발표

비고

면접시험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2021. 2. 25.() 10:00

(응시자는 면접시험 10분전까지 도착)

2021. 2. 25.() 15:00

3. 합격자 결정

. 면접점수 동점자에 대해서는 주민등록상 생년월일이 빠른 사람 순으로 합격자를 결정합니다.

. 합격자는 채용신체검사,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확인하여 채용결격사유에 해당되거나 타 학교에서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돌봄, 급식, 방역)으로 계약체결 선행 등이 발견된 경우 합격 취소 처리합니다.

. 최종합격된 자가 임용을 포기한 경우 후순위자를 합격자로 결정합니다.

. 합격자 안내: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홈페이지 합격자 공고 및 유선으로 개별 안내

. 코로나19 교내 확산 방지를 위해 면접대상자가 발열 또는 관련 임상증상이 있는 경우, 면접대상자 및 동거가족이 자가격리자로 분류된 경우,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은 경우,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경우에는 면접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응시원서 접수

1. 접수기간: 2021.2.19.() ~ 2020.2.24() 14:00(일요일 공휴일 및 평일 11:30~12:30 제외)

2. 접수방법: 접수처에 직접 방문접수(대리접수 및 우편접수 불가)

3. 접수장소: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행정실

4. 장애인 응시자 관련

- 장애인 구분 모집은 별도로 하지 않으며, 장애인 응시자는 방역활동도우미 업무수행에 지장이 없을 경우 동일하게 응시하실 수 있습니다.

5. 접수관련문의는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행정실(063-546-531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출 서류

1. 응시원서 접수 서류

제출서류

세부내용

1

신분증

본인 확인용

2

[붙임1]응시원서

컬러사진 2매 포함(, 응시원서에 사진파일을 포함하여 컬러인쇄한 경우 제출하지 않아도 됨)

3

[붙임2]개인정보취급 동의서

개인정보취급 동의

2.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제출서류

세부내용

1

주민등록등본

공고일 이후 발급한 것

주민번호 뒷자리가 표시되지 않도록 발급

2

기본증명서

3

채용신체검사서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임용기간 기준 유효기간이 1년 이내 발급 서류로 대체 가능)

4

통장사본(본인명의)

급여지급계좌

5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 조회 동의서

채용결격여부(범죄 전력 등) 조회

6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채용결격사유 부존재 확인

7

겸업확인서

해당자에 한함

8

[붙임3]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서류 반환 필요 시

서류 미제출시 합격은 취소되며, 계약서 작성시 서류 제출 필수

유의사항

1. 응시 희망자는 결격사유 등 적합 여부를 판단하여 응시원서를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2.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사항 착오 또는 누락, 유효기간 미확인, 자격 미비자의 응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3. 합격자 통지 및 근로계약 체결 후라도 채용신체검사,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 전력 조회 등을 통하여 채용 결격사유가 발견되거나 제출된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타 학교에서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돌봄, 급식, 방역)으로 채용계약 체결이 선행된 경우 등 제한사유에 해당할 경우 합격 및 채용이 취소처리 됩니다.

4.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에 따라 합격자를 발표한 날로부터 60일 이내 반환청구를 할 수 있으며,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반환처리 됩니다. 기한 내 반환 청구를 하지 않은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붙임3]

5. 지원서 접수 결과 지원자가 채용예정 인원 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등학교 행정실 담당자(063-546-5311) 문의 바랍니다.

 

이전글 2021학년도 1학기 수업시간표 안내(임시)
다음글 기간제교사(식품가공)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