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근영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총학생회 정.부회장에 박태원 . 이보라 학우 당선
작성자 이종인 등록일 07.11.22 조회수 344
첨부파일
null
총학생회 정.부회장에 당선된 2학년 박태원.이보라 학우

6월 27일, 전교 정부회장 선거에 출마한 박태원, 이보라 학우가 근영의 새로운 정부회장으로 당선되었다.

이번 총 학생회 정,부회장 선거에는 런닝메이트로 2학년 박태원, 이보라 학우가 출마하였고, 1학년 부회장에는 윤신명 학우가 출마하였다.

이들은 지난 20일부터 등하교 시간을 이용해 자신의 도우미와 함께 개성있는 선거 운동을 해 왔으며, 교내에 자신을 알리는 포스터를 부착해서 학생들의 선거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후보들의 자질을 검증할 수 있었던 토론회는 27일 아침 HR시간에 방송실에서 진행 되었으며 이를 각 교실에 있는 학우들이 생방송으로 시청하였다. 토론회 내용은 학교의 3대 기관의 부원이 패널이 되어 후보의 신상에 관한 질문으로 시작 되었고, 이어 후보들의 공약 설명회가 있었다.

투표는 12시 30분부터 2시 10분까지 1학년은 신관 현관에서, 2학년은 본관 현관에서, 3학년은 음악실에서 각각 진행되었다.

신속한 투표에 이어 개표는 3시 10분부터 4시까지 개표 위원들에 의해 무용실에서 진행 되었다.

개표 결과 정,부회장 후보 박태원, 이보라 학우는 신임 투표에서 942표 중 619표의 신임표를 얻어 당선되었다. 하지만 1학년 부회장 후보 윤신명 학우는 불신임을 얻어 낙선되었다.

한편, 이번 투표에서는 기권표가 각 후보당 20표 이상 나와 아쉬움을 남기기도 하였다. 다음 선거에서는 근영인들이 자신의 소중한 한표를 버리지 않고 제대로 투표에 참여하는 자세를 가지길 바란다.

근영의 새로운 정,부회장이 근영인과의 약속을 지키고, 근영을 위한 임원이 되길 바라며 당선 된 박태원, 이보라 학우를 만나 보았다.

2005.6.28
이전글 2006학년도 1학년 부회장 김원앙 학우 당선
다음글 2, 3학년 노후 책걸상 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