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수능 응시수수료 환불 신청안내 |
|||||
---|---|---|---|---|---|
작성자 | 임** | 등록일 | 16.11.07 | 조회수 | 501 |
첨부파일 |
|
||||
2017학년도 수능 응시수수료 환불 신청안내 1. 대상자 ①천재지변, ②질병, ③수시모집 최종합격, ④군입대, ⑤사망 중에 해당하는 사유로 시험 당일 한 영역(과목)에도 응시하지 못한 자 ※ 한 영역(과목)이라도 답안지를 제출한 경우(백지 답안지 포함) 신청 불가 2. 환불기준 납부한 응시수수료의 60% 3. 환불 신청기간 및 장소, 시간 환불신청기간 : 2016.11.21(월) ~ 11.25(금) 09:00~17:00 환불신청장소 : 원서를 접수한 곳 4. 제출서류 환불신청서 1부( 원서 접수처에 비치) 증빙서류 1부 - 천재지변의 경우 없음 - 질병 : 진단서, 소견서, 처방전 등 - 수시모집 최종합격 : 합격통지서(증명서) 등 5. 환불시기 및 방법 - 신청계좌에 12.23까지 입금 - 신청마감이후 환불신청자 명단과 결시자 현황 자료 등을 비교하여 최종 지급대상 여부 결정 * 자세한 사항은 첨부 참조 신분증(본인 확인용)
|
이전글 | 2016학년도 2차 도서구입 목록 안내 |
---|---|
다음글 | 11월 급식비, 11~12월 보충, 졸업앨범비(3학년) 납부안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