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고교 신입학 정보 제공을 위한 설명회 신청 및 개최 안내 |
|||||
---|---|---|---|---|---|
작성자 | 이** | 등록일 | 16.10.17 | 조회수 | 614 |
첨부파일 |
|
||||
2017학년도 본교 신입학 정보 제공을 원하는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아래와 같이 설명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 아 래 - * 설명회 신청 및 개최 가능 일시 : 2016년 10월 17일부터 원서 접수시까지 (설명회 개최 가능 시간) 평일 17:00-21:00 토요일 09:00-12:00 * 신청 대상 : 중학교 3학년 학생 및 학부모 (개인 및 다수 가능) * 설명회 내용 : 본교 학생부종합전형(솔빛나래) 프로그램 안내, 우수학생 수월성프로그램 안내, 본교 진학 사항 안내 및 학생 개별 진로 상담 * 신청 연락처 : 교육연구부 (063) 715-0305 대입 TF 팀 (063) 715-0307 문자신청 010-3285-0985 (유선 신청은 08:00-18:00 중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전글 | 학교급식 분야 국민 아이디어 공모 안내 |
---|---|
다음글 | 2016 작가와의 대화 시행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