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y9이 알려주는 프로게이머 되는 꿀팁[스카우트 6 얼리어잡터/KBS 2025.09.26.■:폭시9 은 한국게임과학고등학교 제17회 졸업생(2023.02.)으로 발로란트게임의 페이커라 불릴 정도로 유명한 선수로 현재는 " 젠지팀 " 소속 선수입니다.프로게이머의 꿈을 가지고 있는 청소년 이라면 한국게임과학고등학교에 입학하여 게임과 학습을 병행하여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습니다.https://m.youtube.com/watch?si=Jd1ZYp_8vKb-YGwP&v=WW0cJBUe8tM&feature=youtu.be
◆2025 서울컵 아마추어 이스포츠대회 "발로란트" 우승◆우리 학생들(잼스톤/3년:박민서. 김상진. 김택수. 오민서. 박중현)은 프로게이머가 되기 위해 게임과 학습을 병행하며 꾸준한 연습으로 얻어낸 결과입니다.앞으로도 우리 학생들이 원하는 프로게이머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기대합니다.
1. 이스포츠 산업의 이해-이스포츠의 정의와 형성과정 및 주요 역사적 소개-글로벌 및 국내시장 현황, 산업구조와 규모 분석 2. 이스포츠 관련 직업 소개-이스포츠 팀운영(선수, 코치, 감독, 매니저)-콘텐츠 제작 및 방송(해설, 스트리머, 미디어, 제작자)-이벤트 기획 및 운영(대회 운영자, 행사기획자)-마케이팅 및 비즈니스(스폰서쉽, 브랜딩, 세일즈)-데이터 분석 및 기술직군(경기분석, 빅데이터, AI활용) 3. 진로 탐색 및 준비 방법-이스포츠 관련 전공 선택과 학문적 기반 다지기-인터십 및 현장 경험의 중요성-자격증 취득(지도자 심판)-네트워킹(학회, 커뮤니티, 동아리활동) 4. 산업전망과 미래 트랜드-VR, AR,AI 등 신기술과의 융합 사례 및 향후 변화-글로별 변화 및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학습 5. 이스포츠인성함양-스포츠맨십과 공정성-팀워크와 협동심-존중과 배려-책임감과 자기관리-건전한 게임문화 형성 등-
*대회명칭: 2025 호남대학교"총장배고교최강전" 이스포츠대회(발로란트) 우승*참가선수: 2학년: 김*진. 신*준. 1학년: 김*성. 김*윤*효과: 진로 희망과 연결 우리 학생들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과 오프라인 내에서 전략 수립과 팀내 커뮤니케이션을 주도하며 압박감 속에서도 차분하게 팀을 운영하고 실시간 전략을 조율하는 역량을 발휘하며 우승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프로게이머가 되기 위해 더욱더 노력하는 선수가 되겠습니다.
-이스포츠 방과후 학습 (프로게이머 육성):급속히 빨라지는 디지털시대의 환경에서 우리학생들이 꿈꾸는 프로게이머를 육성하기 위해서 -첫째: 게임에 전략전술에 대한 이해-둘째: 자기관리방법에 대한 이해 -세째: 문화 활동(음악)-네째: 휴식 활동(점심시간 푸른 잔듸밭 운동걷기) 등 올바른 인성 함양으로 우리들이 꿈꾸는 프로게이머가 되기 위해 노력한다.
- 대회 명칭 : 2024 인천 이스포츠 챌린저스 스쿨리그 우승- 대회 종목 : 발로란트- 출전 선수 : "젬스톤" 창업동아리 선수단/2학년- 한*노. 김*수. 호*민. 김*환. 박*현 - 주최: 인천광역시- 주관: 인천 테크노파크- 장소: 송도컨벤시아전시홀-효과: 우리 학생들은 평상시 학업과 게임을 병행하며 건전한 게임문화 정착은 물론 게임을 통한 책임감과 리더쉽을 형성하여 프로게이머가 되기위한 학습을 합니다. 또한 우리 학생들은 현재까지 2021년 제1회. 2022년 제2회. 2024년 제4회 대회에서 우승을 하였습니다.
-본교 젬스톤 창업동아리(리기오브레전드)는 8월17일 광주 전국 아마추어 대회에 출전하여 팀웍을 다지고 실력을 테스트 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좋은 성적은 거두지 못했지만 팀웍을 형성하고 책임감과 리더쉽을 발휘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출전선수- 1학년 박*민. 강*산. 정영훈. 여*석. 심*균
** 2024 대한민국 e스포츠정책포럼 "e스포츠, 지속가능성을 논하다" -한국체육학회-동양대학e스포츠사업단-한국체육학회e스포츠산업위원회-한국e스포츠산업학회 등이 참여하여 앞으로 e스포츠 발전 방향에 대해서 논의 하는 과정에 우리 젬스톤 동아리 학생들은 직접 참여하고 e스포츠 산업에서 필요로 하는 소양을 미리 준비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