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초등학교 공고 제2018-24호 건 명 | 2018학년도 2학기 저녁돌봄교실 석식 위탁급식(도시락) 소액수의 견적 공고 | 견적방식 | 소액수의(단가), 지역제한, 전자입찰방식(나라장터) | 추정소요량 | -약 1,890개(급식일수 : 약 54일, 일일급식인원 : 약35명) 보존식 및 검식용 도시락 2개 제공 ※ 급식 일수 및 인원은 우리 학교 학사일정 및 희망신청 인원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품목 및 규격 | 밥1, 국1, 반찬 김치포함 4찬이상(월 2회 이내 일품식단 제공 가능) | 기초금액(단가) | 금육천원(\6,000) (단가입찰임 원단위 투찰금지) ※ 조세특례제한법 제106조에 의거 부가가치세 면세대상임 | 납품기간 | 2018년 9월 3일 ∼ 2018년 12월 13일 (1일 발주서에 따른 분할납품) | 납품장소 | 동향초등학교장이 지정하는 장소(저녁돌봄교실 1,2실) | 참가자격 | 가. 당해 물품을 생산․제조 또는 판매 하는 업체로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전라북도 진안군, 장수군, 무주군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학교급식법 제15조 및 동법 시행령 제11조, 식품위생법 제22조 및 동법시행령 제21조 제1항에 의한 식품제조․가공업 또는 식품즉석판매제조·가공업의 신고를 필한 업체이거나 식품접객업 중 위탁급식 영업허가 신고를 필하고 영업허가를 받은자로 한하며 차량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 또는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여야 합니다 |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 접수 개일시 | 견적 접수 마감일시 | 개찰일시 | 개찰장소 | 2018.8.21(화) 16:00 | 2018.8.27(월) 10:00 | 2018.8.27(월) 11:00 | 입찰집행관 PC |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낙찰자 결정방법 : 본 견적은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하한율 90% 이상의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 결정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바랍니다. * 문의사항 : 432-4-7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