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동향초등학교 저녁돌봄교실 위탁급식(도시락) 소액수의 견적 공고
작성자 동향초 등록일 18.08.21 조회수 296
첨부파일

동향초등학교 공고 제2018-24호

건 명

2018학년도 2학기 저녁돌봄교실 석식 위탁급식(도시락) 소액수의 견적 공고

견적방식

소액수의(단가), 지역제한, 전자입찰방식(나라장터)

추정소요량

-1,890(급식일수 : 54, 일일급식인원 : 35)

보존식 및 검식용 도시락 2개 제공

급식 일수 및 인원은 우리 학교 학사일정 및 희망신청 인원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품목 및 규격

1, 1, 반찬 김치포함 4찬이상(2회 이내 일품식단 제공 가능)

기초금액(단가)

금육천원(\6,000) (단가입찰임 원단위 투찰금지)

조세특례제한법 제106조에 의거 부가가치세 면세대상임

납품기간

20189320181213(1일 발주서에 따른 분할납품)

납품장소

동향초등학교장이 지정하는 장소(저녁돌봄교실 1,2)

참가자격

. 당해 물품을 생산제조 또는 판매 하는 업체로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전라북도 진안군, 장수군, 무주군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학교급식법 제15조 및 동법 시행령 제11, 식품위생법 제22조 및 동법시행령 제21조 제1항에 의한 식품제조가공업 또는 식품즉석판매제조·가공업의 신고를 필한 업체이거나 식품접객업 중 위탁급식 영업허가 신고를 필하고 영업허가를 받은자로 한하며 차량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 또는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여야 합니다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 접수 개일시

견적 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18.8.21() 16:00

2018.8.27() 10:00

2018.8.27() 11:00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낙찰자 결정방법 : 본 견적은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하한율 90% 이상의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 결정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바랍니다.

* 문의사항 : 432-4-7502

이전글 2018. 하반기 청소년증 발급 안내
다음글 8월 문화공연 가곡과 오페라의 향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