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아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신입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안내
작성자 김유진 등록일 21.11.30 조회수 1470
첨부파일

2022학년도부터 정부24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021. 12. 3.(금) 10:00 ~ 12. 12.(일) 24:00, 10일 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 2021. 12. 13.(월) ~ 12. 20.(일), 8일 간

 

신입생 예비소집일 안내

- 일시: 2022.01.03.(월) 10:00

- 장소: 본교 과학실

- 대상: 보호자 1인, 입학생 본인(코로나19 확산 방지)

- 준비물: 취학통지서, 주민등록등본(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미표시)

 

취학 관련 예비 학부모 안내 자료 첨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대아초등학교 시설관리(행정대체) 인력 채용 공고
다음글 교육공무직원(조리종사원) 총파업에 따른 비급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