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학부모회 임원 및 대의원 선출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03.15 | 조회수 | 196 |
첨부파일 |
|
||||
봉서중학교 학부모회 규정 1조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제13기 봉서중학교 학부모회 임원 및 대의원 선출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후보 등록 가. 자 격 : 본교 재학생 학부모 나. 입후보등록기간 : 2023년 3월 16일부터 ~ 2023년 3월 20일 까지(5일간) 다. 안 내 : 가정통신문 및 e-알리미 발송 2. 임원 선출 입후보등록내용 및 안내 가. 입후보 등록 일시: 2023년 3월16일부터 ~2023년 3월20까지(5일간) 나. 입후보 등록 방법 : 1.입후보자 신청서 학교 제출 2.e-알리미로 입후보자가 직접 등록 다. 학부모회 임원 및 대의원 선출 인원 : 6명(부회장1, 총무1, 감사1, 각 학년대표3) (학부모회 임원 및 대의원에 중복 입후보할 수 없음. 학부모회장은 본교 학부모회 규정에 의거 기선출됨.) ※ 봉서중학교 학부모회 규정(2022학년도)에 의거 임원 : 회장1, 부회장1, 총무1, 감사1 (총 4인)으로 구성 대의원 : 임원4인, 각 학년대표(3인)로 구성 ※ 반대표(각반 1명)는 총회와 교육과정설명회 후 각 학급에서 선출 예정임. 3. 투표일시와 방법: 3월 24일 학부모 총회에서 직접 투표 (※ 입후보자가 정수 이내일 경우는 무투표당선으로 당선을 확정함.) 4. 당선자 공고 : 학교홈페이지와 e-알리미로 당선자 공고 2022. 3. 15. 봉서중학교 학부모 회장 봉 서 중 학 교 장(직인생략) |
이전글 | 2023학년도 학부모회 운영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동의 안내 |
---|---|
다음글 | 2023학년도 학부모회 조직 안내 |